정청래 당대표 사퇴 하니까 정부안 포기한다고 발표 한 거…
choochoo

Lv.1 choochoo (106.♡.128.45)

2026년 6월 26일 AM 10:12

조회 4,735 공감 0

솔직히 너무 한 거 아닌가요?

봉지욱 기자 취재에 따르면 그 전부터 정부안 안 내는 걸로 방침을 정했다는데 한참을 묵히다가 정청래 당대표 사퇴하니까 기다렸다는 듯이 발표 하는 거 좀 속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봉기자 얘기 들으니까 오히려 기분이 안 좋았습니다.

댓글 (29)

  • 블루모카

    블루모카 Lv.1

    06.26 · 118.♡.4.112

    총리실이 짜치죠

  • 육언육폐 Lv.1 → 블루모카

    06.26 · 223.♡.82.209

    과연 민새가 지맘대로 행동한걸까요?

  • 블루모카

    블루모카 Lv.1 → 육언육폐

    06.26 · 118.♡.4.112

    일단 총리실 산하죠.

    그 이상은 전 몰라요.

    보이는 바퀴만 잡습니다.

  • moxx

    moxx Lv.1

    06.26 · 112.♡.227.208

    짜치는거죠. 새는 더더욱 안되는 걸로…

  • 녹슨화살

    녹슨화살 Lv.1

    06.26 · 121.♡.178.186

    봉기자의 취재가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할 수 있었는데 여태 하지 않았다는점에서 속이 쓰립니다.

  • 골든멍멍

    골든멍멍 Lv.1 → 녹슨화살

    06.26 · 1.♡.207.124

    딱히 위안이 안되더라구요. 1년이나 묵히다가 이제와서.

  • blowtorch

    blowtorch Lv.1

    06.26 · 59.♡.125.144

    의도가 뻔히 들여다 보이는 꼼수는 보는 이로 하여금 짜증만 나게 만들죠.

  • 나듀

    나듀 Lv.1

    06.26 · 211.♡.181.156

    그거 보면서 총리가 벌써 당대표 선거활동을 하고 있네 싶더라구요.

  • 케이건

    케이건 Lv.1 → 나듀

    06.26 · 165.♡.228.248

    당대표 선거 운동 정도가 아닌거 같아요.. 제 눈에는 이미 마음만은 대선후보 처럼 보였습니다

  • 베티 Lv.1

    06.26 · 121.♡.133.52

    김용민 의원도 그 부분 얘기하더군요.

    정청래 대표 사퇴하니깐 발표했다고..타이밍이 참 그렇다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