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ochoo (106.♡.128.45)
2026년 6월 26일 AM 10:12
솔직히 너무 한 거 아닌가요?
봉지욱 기자 취재에 따르면 그 전부터 정부안 안 내는 걸로 방침을 정했다는데 한참을 묵히다가 정청래 당대표 사퇴하니까 기다렸다는 듯이 발표 하는 거 좀 속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봉기자 얘기 들으니까 오히려 기분이 안 좋았습니다.
댓글 (29)
-
블블루모카
06.26 · 118.♡.4.112
- 육
육언육폐
→ 블루모카
06.26 · 223.♡.82.209
과연 민새가 지맘대로 행동한걸까요?
-
블블루모카
→ 육언육폐
06.26 · 118.♡.4.112
일단 총리실 산하죠.
그 이상은 전 몰라요.
보이는 바퀴만 잡습니다.
-
Mmoxx
06.26 · 112.♡.227.208
짜치는거죠. 새는 더더욱 안되는 걸로…
-
녹녹슨화살
06.26 · 121.♡.178.186
봉기자의 취재가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할 수 있었는데 여태 하지 않았다는점에서 속이 쓰립니다.
-
골골든멍멍
→ 녹슨화살
06.26 · 1.♡.207.124
딱히 위안이 안되더라구요. 1년이나 묵히다가 이제와서.
-
Bblowtorch
06.26 · 59.♡.125.144
의도가 뻔히 들여다 보이는 꼼수는 보는 이로 하여금 짜증만 나게 만들죠.
-
나나듀
06.26 · 211.♡.181.156
그거 보면서 총리가 벌써 당대표 선거활동을 하고 있네 싶더라구요.
-
케케이건
→ 나듀
06.26 · 165.♡.228.248
당대표 선거 운동 정도가 아닌거 같아요.. 제 눈에는 이미 마음만은 대선후보 처럼 보였습니다
- 베
베티
06.26 · 121.♡.133.52
김용민 의원도 그 부분 얘기하더군요.
정청래 대표 사퇴하니깐 발표했다고..타이밍이 참 그렇다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총리실이 짜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