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랜 (211.♡.62.78)
2026년 6월 26일 PM 12:37

이렇게 까지 얘기 해주는데 헛다리 집고 인사 계속 이런식으로 하면
지지층 다빠지고 극우 몇 명 데리고 정치하겠다는거죠.
지켜보겠습니다..
댓글 (28)
-
하하늘걷기
06.26 · 218.♡.142.31
-
의의리있는사람
→ 하늘걷기
06.26 · 211.♡.200.179
이동형은 이재명 개인에 대한 코어를 말한거 아닌가 싶어요. 본인처럼 민주당이고 뭐고 무시하는.. 우린 민주당 코어층이고, 잼통도 민주당의 이재명인데, 저 소시오패스가 알리도 없고, 알려하지도 않죠.
-
은은준파
06.26 · 223.♡.78.77
병자정치라 폄하하고 40을 버리고 국짐 40버리면 남은 20가지고 뭘핳수있을까요 남은 20도 바보는아니라 남는건 5정도도 과분하게되겠지요
-
민민고
06.26 · 101.♡.71.43
박정희 신화 없애려면 박정희 공과가 있다고 해석하는것도 그만 해줘야 합니다
박정희는 경제 발전을 막고 있던 독재자 이상도 아니고 민주 정부에서의 경제 발전 속도가 증명한다고 생각해요
-
밤밤페이
06.26 · 210.♡.70.162
목적은 당권..
당권을 잡기 위한 방해세력 제거를 위해 코어 지지층을 날리고 있죠..
그렇게 당권 잡고나서..
다음 총선.. 어떻게 치룰건데요..
-
UUrsaMinor
06.26 · 121.♡.77.65
B그룹은 총수의 저말에서 지들이 하고 싶은 말만 뽑아서 또 욕을 할 겁니다. 상주를 자처하고 민주당의 자산을 독차지하려 한다는 식으로요.
-
Mmtrz
06.26 · 180.♡.14.183
저는 이 해석의 결론이 별로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민주당 핵심 지지층의 특징이 알 만큼은 아는 사람들이고 관심 가질 만큼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라는 거죠.
어지간한 건 다 눈치채고 보고 있습니다.
어설픈 쇼 만으로는 달랠 수 없습니다.
저는 이통의 상황 판단이 꽤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3월의 검찰 개혁법안 통과 당시에 겉으로는 감사하다고 표현했지만 그게 감사할 일도 아니었단 걸 생각하면 감사한 것이 아니라 '어 뭐지?' 하는 거였단 걸 모르는 것 같아요.
지금 시점에 저런 쇼 말고 의미있는 액션이 안 나오면 저는 볼 장 다 봤다고 생각합니다.
-
Nninja7
→ mtrz
06.26 · 211.♡.163.13
어설픈 쇼라고 굳이 폄하하려는것은 옳지 않습니다.
-
미미란다조아
→ mtrz
06.26 · 121.♡.163.180
쇼라고 볼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아직 등을 돌리지 않고 팔짱끼거나 한 발 뒤로 물러서서 설마 진짜 그건 아니겠지? 라고 생각하는 이들에게는 저런 모습을 보고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도 있죠.
-
포포로리94
06.26 · 110.♡.69.241
조금 쎄~한게...
저는 신인규는 내정을 할거 같아요...
그리고 성난 코어층이 뭐라하면
" 문통도 만나고, 청와대인사들 겸공도 나가줬잖아...
적당히 좀 해~~~ "
이케 나올까봐 걱정....
지금 돌아가는 상황은 그래도 충격받지 않을 듯.. ㅠㅠ
{emo:onion-014.gif}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걸 이해 못하는 이동형은 코어는 흔들린 적 없다는 개소리를 하고 있죠.
그런 애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