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듀프레인 (59.♡.210.173)
2026년 6월 26일 PM 12:42
안그래도 돈이 궁한데 만약 예선 탈락하면 추가 광고수익조차 기대할 수 없으니
이젠 대놓고 분노를 표출하네요.
댓글 (11)
-
FFlyCathay
06.26 · 223.♡.56.93
-
JJORDAN
06.26 · 119.♡.165.92
손흥민 선수의 마지막월드컵일 가능성이 많은데... 감독 잘못만나서 안타깝네요...
-
삼삼진에바
06.26 · 182.♡.240.10
홍명보 보고도 중계권 비싸게 사온 결정권자부터 패야죠 ㅋㅋ
-
비비글은스누피
→ 삼진에바
06.26 · 175.♡.83.54
그 사람 이미 쫓겨난걸로 알고있습니다 아니 한직으로 좌천이었던가요
- 티
티아메스
06.26 · 106.♡.205.39
누구든 욕할 수 있는 티켓을 엠비가 끊어줬죠
- 로
로스로빈슨
06.26 · 124.♡.249.204
손흥민이 진짜 진국인 듯 합니다. 앞으로 한국에서 저런 슈퍼스타가 나올지도 미지수이지만, 저런 겸손한 슈퍼스타가 또 나올까요.
홍명박만 봐도 축구 그게 뭐 별 거라고 소싯적 축구 쫌 했다고 선수시절부터 오만함이 하늘을 찌르는데요
-
감감말랭이
06.26 · 1.♡.101.49
그저 빛빛 흥미니
- 헤
헤이요
06.26 · 211.♡.36.203
32강은 맹보한테 너무도 과분한데... 그 귀한 티켓을 다른 나라가 가져가길 바랍니다.
-
SSilvercreek
06.26 · 211.♡.227.140
Jtbs가 책임지고 끌어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
빗빗속을걷는레콘
06.26 · 117.♡.5.245
적나라하게 더 해줬으면 좋겠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1900억 쏟아부어서 중계권 구매 결정한 사람을 미워해야되는거 아닌가 싶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