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에게 화가 많이 난 JTBC
앤디듀프레인

Lv.1 앤디듀프레인 (59.♡.210.173)

2026년 6월 26일 PM 12:42

조회 2,561 공감 0

안그래도 돈이 궁한데 만약 예선 탈락하면 추가 광고수익조차 기대할 수 없으니

이젠 대놓고 분노를 표출하네요.

댓글 (11)

  • FlyCathay

    FlyCathay Lv.1

    06.26 · 223.♡.56.93

    첨부 이미지

    1900억 쏟아부어서 중계권 구매 결정한 사람을 미워해야되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 JORDAN

    JORDAN Lv.1

    06.26 · 119.♡.165.92

    손흥민 선수의 마지막월드컵일 가능성이 많은데... 감독 잘못만나서 안타깝네요...

  • 삼진에바

    삼진에바 Lv.1

    06.26 · 182.♡.240.10

    홍명보 보고도 중계권 비싸게 사온 결정권자부터 패야죠 ㅋㅋ

  • 비글은스누피

    비글은스누피 Lv.1 → 삼진에바

    06.26 · 175.♡.83.54

    그 사람 이미 쫓겨난걸로 알고있습니다 아니 한직으로 좌천이었던가요

  • 티아메스 Lv.1

    06.26 · 106.♡.205.39

    누구든 욕할 수 있는 티켓을 엠비가 끊어줬죠

  • 로스로빈슨 Lv.1

    06.26 · 124.♡.249.204

    손흥민이 진짜 진국인 듯 합니다. 앞으로 한국에서 저런 슈퍼스타가 나올지도 미지수이지만, 저런 겸손한 슈퍼스타가 또 나올까요.

    홍명박만 봐도 축구 그게 뭐 별 거라고 소싯적 축구 쫌 했다고 선수시절부터 오만함이 하늘을 찌르는데요

  • 감말랭이

    감말랭이 Lv.1

    06.26 · 1.♡.101.49

    그저 빛빛 흥미니

  • 헤이요 Lv.1

    06.26 · 211.♡.36.203

    32강은 맹보한테 너무도 과분한데... 그 귀한 티켓을 다른 나라가 가져가길 바랍니다.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06.26 · 211.♡.227.140

    Jtbs가 책임지고 끌어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 빗속을걷는레콘

    빗속을걷는레콘 Lv.1

    06.26 · 117.♡.5.245

    적나라하게 더 해줬으면 좋겠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