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0 (222.♡.191.239)
2026년 6월 26일 PM 04:58
요즘 일련의 상황을 보면 딱 이 느낌입니다.
"김어준을 잡아라"
이명박근혜를 지나 윤석열까지 살아남았더니..
이제는 우리편인줄 알았던 세력들이 그를 잡아 먹으려고 하고 있다는게 좀 무섭고 서글프고 화가 납니다.
이 사냥 지시의 정점이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제발 그 분은 아니시길..)
총수는 이겨낼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만, 걱정되는 것이 있다면 총수는 이명박근헤석열로부터 본인을 지키기 위해 자기검열을 충실히 해왔을거라 총수 주변 인물들의 연결고리를 공격하려 할 거 같다라는게 걱정입니다.
분명 해본 게임인데 같은 편이라 믿었던 쪽에 의해 이걸 당하는건 차원이 좀 다른 충격으로 다가올거 같습니다.
댓글 (23)
-
에에스까르고
06.26 · 183.♡.123.226
- 공
공길
06.26 · 125.♡.174.125
한경오미 나름 진보매체라고 하던 곳들이 더 신났더라고요 유튜브보면 가관입니다
- I
icham
→ 공길
06.26 · 222.♡.73.182
거긴 진보매체 아니죠..
그냥 열등감 덩어리들...
- 베
베티
06.26 · 121.♡.133.52
배후가 누구일지...
-
EendlessR
→ 베티
06.26 · 211.♡.198.7
똥글마들하고 언년이요
-
AAwacs
06.26 · 121.♡.114.190
초한지랑 같지요.
한신을 결국 토사구팽한 것이랑 뭐가 다를까 싶습니다.
- 호
호키포키
06.26 · 203.♡.108.75
민주 정권에서 유시민과 김어준을 보호해야 하는 상황이 오다니 참 그러네요. 어차피 한경오는 같은 편이라 생각한 적 없지만, 권력이 나선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그런 짓에도 AI를 이용하고 있겠죠.
-
만만환
06.26 · 120.♡.223.141
이글을 보자 김원봉 생각이 났어요
일제시대 다 견디고 월북한 이유가 있었죠
-
Rreturn0
→ 만환 작성자
06.26 · 222.♡.191.239
공장장이 해외에 식당 여는게 이런걸 염두한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
다다마스커
06.26 · 121.♡.153.37
총수가 술 안하고 주식안하고 여자랑 단둘이 안있고한게 저쪽애들 대비였는데
같은편에도 대비가 될줄이야 몰랐네요 쯥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얼마 전 말했던 국공합작이 이런 것이었는지도 모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