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남영희 대통령 sns 반응 페북
Vagante

Lv.1 Vagante (59.♡.208.129)

2026년 6월 27일 PM 03:13

조회 3,723 공감 0

노짱 태그 와..

윤상현한테 연속으로 낙선 했을때

안타까워했었는데 자괴감 느껴지네요

정청래가 본인 후원회장 했었음에도

지난 당대표 선거에서 정청래가

인천 방문했을 때 모르쇠한거 잊지 않습니다

댓글 (28)

  • 그대의벗 Lv.1

    06.27 · 223.♡.83.42

    영희는 교과서에서만 봅시다. 세상 밖으로 튀어나오지 말고.

  • 키작은연필

    키작은연필 Lv.1 → 그대의벗

    06.27 · 211.♡.152.90

    ㅋㅋㅋ댓글 센스가 최고십니다 ㅋㅋㅋ

  • 군림천하

    군림천하 Lv.1 → 그대의벗

    01:59 · 114.♡.2.66

    노영희 변호사 어리둥절

  • 이구역미친개 Lv.1

    06.27 · 106.♡.78.229

    조선일보에 대한 저격 트윗이었다고도 하더라구요.

  • Polyxena

    Polyxena Lv.1 → 이구역미친개

    06.27 · 58.♡.255.68

    백번 양보해서 조선일보에 대해 저격했다고 치더라도, 대통령이잖아요.

    대통령이 기레기 마음에 안든다고, 조선일보 돼지 이런 말을 해야 되겠습니까?

    결국 자신이 돼지가 되는 것이죠.

    저런 말은 일개 야당 국회의원 정도 일때 썼어야죠.

  • 우지2 Lv.1

    06.27 · 112.♡.90.6

    ㅋㅋ기억하겠습니다

  • ninja7

    ninja7 Lv.1

    06.27 · 175.♡.86.144

    강유정 대변인이 그렇게 설명 안했는데... 오히려 뉴파리들이 문제 맞네요.

  • Lv.1 → ninja7

    06.27

    삭제된 댓글입니다.
  • 그루

    그루 Lv.1

    06.27 · 218.♡.117.68

    정신 나간 여자.

    감히 노무현의 이름을 진짜 아무데나 갖다 바치는구나.

    이정도면 십상시가 꼬여든 게 아니라

    그런 자들만 옆에 두려한다는 게 정설인 듯

  • 잇츠 Lv.1

    06.27 · 211.♡.35.238

    요새 영희들 왜그래유?

    자매품 노영희?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