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디 (210.♡.225.129)
2026년 6월 27일 PM 06:13
지금 어설프게~
진화한다??? 혹은 제압한다??
라고 움직였다간, 진짜 난리날수 있는 상황이거든요.
지금 엄청 위급하게, 앞으로 어떻게 대응해야 되지??? 라고 참모들 회의하고 난리 났을것으로 생각됩니다.
...... 강유정, 안귀령 등 그래도 좋아하는분들 많은데.... 화이팅하시고~
꼭 대통령께 민심의 직언을 해주셨음 합니다.
이분들의 행동과 진심을 그래도 아직 믿거든요.
여러분들이 그나마 대통령의 폭주를 돌릴 수 있는 희망입니다...
댓글 (29)
-
삶삶은다모앙
06.27 · 61.♡.223.158
-
MMediapunta
06.27 · 118.♡.25.226
유시민에 열받아서 난리난 다수들과 그나마 용기는 없어도 재정신이라 속 앓이하는 참모 소수 이렇게 나뉘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애초에 참모구성도 자기와 코드맞거나 말 잘듣는사람일거 같기도 하고요.
-
WWindBlade
06.27 · 77.♡.186.168
어제 유작가님 방송을 기점으로 촉법들이 얼마나 준동하는지 보면 답이 나올겁니다. 더 설치면 민주진보진영과 뉴이재명의 전면전 가는겁니다. 우선 민주진보진영은 민주당을 사수하는게 첫번째가 되겠지요.
-
9911카브리올레
06.27 · 221.♡.6.83
청화대에서 누가 전화를 해대는지 궁금합니다.
이번에도 열심히 전화 돌릴것 같은데요.
- 겸
겸손
→ 911카브리올레
06.27 · 211.♡.152.9
청와대
-
쿨쿨캣
06.27 · 211.♡.192.152
아뇨.
철거용역들에게 전화돌리기만 하죠.
-
할할랴
06.27 · 122.♡.93.206
변화와 개혁에 대한 열망으로, 사회 변혁의 도구로 선택된 사람이 이재명 대통령입니다.
지지층이 선택한 이유입니다.
그런데 당금 사태를 보자면 이재명 대통령은 자신의 능력으로 그 지지층을 만들어냈다 생각하고 있는 건 아닐까 의심스럽습니다. 구심점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인이 될 수는 없죠, 이재명 대통령이라도 말입니다.
도구가 쓸모가 없어지면 다른 도구를 찾게 돼 있습니다. 주인이라는 존재들은 말이죠.
- 보
보니형
06.27 · 110.♡.21.54
지금 국무회의 뭐시기 할때 보시면 재건축업자에게 한마디 못하는 분위기가 느껴지지않나요?
-
나나이스박
06.27 · 221.♡.101.46
유시민작가의 진심이 대통령에게 통하지않는게 너무 슬프네요..
누가봐도 충심을 다한건데....
-
유유비현덕
→ 나이스박
06.27 · 116.♡.103.4
충심은 후보시절 부터 정성을 다했고, 다뵈에서는 일종의 경고성+충심을 그답게 아주 세련된 방식으로 감아보여준것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유시민 옹의 논리에 따른 Core A의 동향은... "전혀 문제 없습니다" 라고 보고 했지 않을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