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디 (210.♡.225.129)
2026년 6월 27일 PM 07:02

탁도비......
끝까지 문재인 대통령님 옆에서~ 책방 일+ 책방행사 도와주면서 이런저런일 하고 있군요
의리란 이런거고, 탁현민 좋은 사람입니다....
댓글 (12)
-
그그루
06.27 · 218.♡.117.68
-
셀셀라비
→ 그루
06.27 · 61.♡.40.20
퇴임 후에도 여러모로 곤욕을 치루고 있는 전대통령을 위해 이렇게 나름대로 목소리 내는 것이 쉬운일은 아닌것 같은데 의리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
꼬꼬뚱아빠
→ 셀라비
06.27 · 221.♡.252.154
본문 관련 내용은 아니지만 셀라비님 프로필 이미지 때문에 휴대폰 액정 나간줄 알았어요 ^^;;
-
셀셀라비
→ 꼬뚱아빠
06.27 · 61.♡.40.20
페이크입니다. 후후
- 용
용기
06.27 · 116.♡.184.129
말 한자리한자리 마다 책 읽은 느낌이 많이 나죠? 볼수록 웃음짓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
SSilvercreek
06.27 · 121.♡.214.196
책방에 한번 안 내려왔다고 털보 혼내는 것이 제일 재밌었네요 ㅎㅎㅎ
-
FFreedaemon
06.27 · 223.♡.216.24
정말 좋은 사람의 표본 같아요.
의리와 지기...
역시 탁현민은 노비가 체질이에여. ㅋㅋㅋㅋ
-
Cchoochoo
06.27 · 59.♡.49.34
후원 했어요.
-
지지혜아범
06.27 · 61.♡.199.61
문대통령님과 탁현민 모습을 보면서
이재명 대통령과 주변 인물들 생각을 해봤네요...
누가 있을까?
-
대대로대로
06.27 · 222.♡.13.28
그 와중에 의자는 편한 데 목은 안 편해 보이는 게 역시 한번 상사는 영원한 상사군요.
두 분 모습에 잠시 웃다가 또 울컥 화가 나고 그렇습니다.
문통 괴롭히는 놈들은 그게 누구이든 용서하지 않을 겁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어제 다뵈에서도 친문부활 어이없어 하면서도 그랬죠.
혹시 진짜 친문이 부활해서 문프 다시 대통령 되시면 자기도 일하러 갈 준비 해야 한다고..
그 말 들으면서 탁도비도 진짜 멋있는 사람이구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