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 (58.♡.136.126)
2026년 6월 27일 PM 07:52
소환 시전하니 3분만에 시청자 500명이 늘어나버리네요.
실시간 방송 감시해서 ai 댓글 쓰는 프로그램이라도 돌리는 걸까요?
댓글 (11)
-
NNBlue
06.27 · 211.♡.132.114
-
개개발전문가
06.27 · 183.♡.107.230
ㄷㄷㄷㄷㄷㄷ
-
77번교각
06.27 · 118.♡.12.83
그러니까 희두 청년 야기를 민주당에서 씹는 건, 중요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건 그들도 용역서비스를 활용하니까 그런 건가요? ㅎㄷㄷ
-
남남인
→ 7번교각 작성자
06.27 · 58.♡.136.126
일단 국정원ob들이 분열 작업하고 있다는 의심이 제일 먼저 듭니다.
-
77번교각
→ 남인
06.27 · 118.♡.12.143
Mb가 뿌린 씨앗이 참 안 사그라드네요.
- 그
그대의벗
06.27 · 220.♡.132.46
극우에서 하는 짓을 고대로 하네요. 참담합니다.
- 로
로스로빈슨
06.27 · 124.♡.249.204
그러니까 유작가님도 '용역'이란 표현 괜히 쓰신 게 아니죠.
이 쪽 바닥 생리 빠삭하게 꿰고 계신 분인데, 단서를 포착하신 게 분명히 있을테고저런 상황 이미 파악 다 하고 계신는 것으로 보입니다.
도대체 뒤에서 무슨 짓거리들을 하고 있는 건가요.
- 흰
흰구름
06.27 · 110.♡.31.62
와, 놀랍네요. 너무 냄새가 나는데요
- S
SassyBrain
01:26 · 115.♡.24.164
오호라 요건 AI입니다. 확신합니다!!
용역 AI!!
-
CCMYY
01:28 · 174.♡.241.126
이건 조직적이거나 (사이비종교) 아니면 용역이 ai를 돌리는 것 같네요. 청와대가 이런 것에 휘둘려 하니 잘못된 방향으로 가는 것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거 너무 소름돋더라구요. 한 번 봐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