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는 비판도 못하는 사람들이 유시민 작가에게는 비판을 넘어 비난 일색이네요

Lv.1 민주아재 (118.♡.6.47)

2026년 6월 27일 PM 08:16

조회 3,195 공감 0

제 기억에 민주당 의원중 리박스쿨 출신 이언주에 대해 페이스북이든 X이든 공식적으로 비판한 의원들이 있나요?

또 문재인대통령 지지할꺼면 민주당 나가라고 한 망언에도 누구도 한마디 안했죠?

그런데 어제 유시민작가님 방송에는 거품 물고 달려드는 용역, 촉법들이 많네요.

댓글 (22)

  • endlessR

    endlessR Lv.1

    06.27 · 182.♡.84.222

    내시 놈들이라 그러합니다

  • samdol

    samdol Lv.1 → endlessR

    06.27 · 220.♡.239.126

    우리 다들 지난 커뮤에서 쇼생크 하면서 많이 느끼지 않았나요?

    주제가 여기 사람들의 마음을 툭툭 건드려도 과연 저 의도가 어떨지 의심해 봐야 한다는 걸?

    우리 휘둘리지 말기를.. 내 사고와 선택을 가볍게 누군가에게 위탁하시지 말기를..

    부디 부탁드립다. 그리고 댓글 한번 쓰기전에 본문이든 댓글이든 그 것들의

    지나온 흔적을 바쁘시지만 잠시만.. 아주 잠시만 살펴 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금 우리의 터전이 흔들리고 휘둘리는게 너무보여 안타까워 드리는 말씀입니다.

  • endlessR

    endlessR Lv.1 → samdol

    06.27 · 211.♡.188.20

    상처는 그냥두면 곪아터져요

    뭔 얘기를 하고 싶은거죠

  • samdol

    samdol Lv.1 → endlessR

    06.27 · 106.♡.10.155

    첨부 이미지

  • endlessR

    endlessR Lv.1 → samdol

    06.27 · 211.♡.188.20

    혼파망이네요

  • 2082

    2082 Lv.1

    06.27 · 125.♡.136.221

    용역은 업무량에 따라 돈이 되니까 저리 하겠죠. 답답합니다.

  • 지혜아범

    지혜아범 Lv.1

    06.27 · 61.♡.199.61

    그곳에서 잭나이프 받았나 봅니다

  • 그대의벗 Lv.1

    06.27 · 220.♡.132.46

    저들의 정치행위에는 진정성이 없기 때문이죠. 오로지 자리만이 중요하죠.

  • 나이스박

    나이스박 Lv.1

    06.27 · 221.♡.101.46

    줄서기하는거죠~!!

  • 기회를찾아서 Lv.1

    06.27 · 211.♡.41.236

    용역을 받은 애들중에 리박견이 있다는 거 아닐까요? 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