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이란 말이 저들에게 긁히는 말이긴 하나 봐요.
그
그대의벗 (220.♡.132.46)
2026년 6월 27일 PM 08:41
조회 1,502 공감 0
간만에 구시가지 가서 어떤 글 보니 댓글에 용역이니?란 댓글 하나 달아놨는데
빈댓글부터 해서 온갖 댓글들이 벌레붙듯이 달려있네요?
나같으면 신경도 안 쓰겠는데, 뭐가 그리 기분이 나쁘신지.
댓글 (7)
- 이
이슈앙
06.27 · 118.♡.237.242
-
Bbiogon
06.27 · 125.♡.237.209
나름 대통령에게 인정 받는 정치 활동가라고 자신을 기만하고 살다가
현실을 직면하게 된거죠.
-
SSense27788
06.27 · 125.♡.144.107
동네 힘없는 나이든 형때문에 온동네 용역들이 난리가 났네요.
(노조결성이라도 할듯..)
- 지
지상의별들
06.27 · 39.♡.25.8
유시민 작가가 얼마나 무서우면 그럴까 싶네요
-
담담벼락을쳐다보고
06.27 · 211.♡.108.39
우리를 긁으려는 온갖 시도는 다 실패하고 있는데...
유작가님은 사실만 말했을 뿐인데 긁히니 웃기네요.
B에 긁히고 용역에 긁히고 촉탁에 긁히고... 다 그냥 팩트잖아요.
-
크크리안
06.27 · 124.♡.112.199
조폭 분대장 자리 받고 돈 받고 앞잽이하는 것들
일당받으면 용역이죠
-
쟘쟘스
06.27 · 14.♡.134.130
원래 팩트로 후드려 맞으면 긁히는 법이죠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용역이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