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이란 말이 저들에게 긁히는 말이긴 하나 봐요.

Lv.1 그대의벗 (220.♡.132.46)

2026년 6월 27일 PM 08:41

조회 1,502 공감 0

간만에 구시가지 가서 어떤 글 보니 댓글에 용역이니?란 댓글 하나 달아놨는데

빈댓글부터 해서 온갖 댓글들이 벌레붙듯이 달려있네요?

나같으면 신경도 안 쓰겠는데, 뭐가 그리 기분이 나쁘신지.

댓글 (7)

  • 이슈앙 Lv.1

    06.27 · 118.♡.237.242

    용역이니까요? ㅎㅎ

  • biogon

    biogon Lv.1

    06.27 · 125.♡.237.209

    나름 대통령에게 인정 받는 정치 활동가라고 자신을 기만하고 살다가

    현실을 직면하게 된거죠.

  • Sense27788

    Sense27788 Lv.1

    06.27 · 125.♡.144.107

    동네 힘없는 나이든 형때문에 온동네 용역들이 난리가 났네요.

    (노조결성이라도 할듯..)

  • 지상의별들 Lv.1

    06.27 · 39.♡.25.8

    유시민 작가가 얼마나 무서우면 그럴까 싶네요

  • 담벼락을쳐다보고

    담벼락을쳐다보고 Lv.1

    06.27 · 211.♡.108.39

    우리를 긁으려는 온갖 시도는 다 실패하고 있는데...

    유작가님은 사실만 말했을 뿐인데 긁히니 웃기네요.

    B에 긁히고 용역에 긁히고 촉탁에 긁히고... 다 그냥 팩트잖아요.

  • 크리안

    크리안 Lv.1

    06.27 · 124.♡.112.199

    조폭 분대장 자리 받고 돈 받고 앞잽이하는 것들

    일당받으면 용역이죠

  • 쟘스

    쟘스 Lv.1

    06.27 · 14.♡.134.130

    원래 팩트로 후드려 맞으면 긁히는 법이죠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