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20년간 4050 본인들을 위한 목소리를 내지 않았더니.txt
밤페이

Lv.1 밤페이 (220.♡.103.127)

2026년 6월 27일 PM 08:43

조회 2,739 공감 0

제가 민주당 가입한 2004년 이래..

우리세대를 위해 뭘 해달라 요구한 적이 없어요..

20대 30대 40대를 지나도록

우리세대는 항상 개혁이 우선이었습니다..

이러고 20년이 지나니...

우리 세대는 그냥 민주당 찍어주는 상수 세대 취급 받게 되었네요..

이러고 보니..

대통령과 뉴천지가 외연의 확장(사실상 이동)이랍시고 대놓고 우측으로 이동하는 것이 이해가 됩니다..

어짜피 쟤들은 그래도 찍어줄 것이니까..

이제 우리세대도 제대로된 목소리를 내야 할 시점이 왔습니다..

호구취급 받는건 못참겠어요..

댓글 (15)

  • 람파이

    람파이 Lv.1

    06.27 · 115.♡.241.168

    40여년후에도 민주당을 망치려는 쓰레기들을 보게될줄 몰랐습니다...군부독재를 몰아내면 태평성대가 될줄 알았는데 말이죠.

  • 밤페이

    밤페이 Lv.1 → 람파이 작성자

    06.27 · 220.♡.103.127

    기득권에 편입되기 위한 느낌이 듭니다.

  • singlemolt

    singlemolt Lv.1 → 람파이

    06.27 · 49.♡.30.130

    쓰레기는 치워도 치워도 계속 생기겠죠. 문제는 방에다가 똥을 싸니까 화가 나는 거구요.

  • Sense27788

    Sense27788 Lv.1 → singlemolt

    06.27 · 125.♡.144.107

    진짜 손이 너무 많이 갑니다.

    ㅆㄹㄱ 치우면 또 다른 ㅆㄹㄱ 가 들어오니..

    정말 너무 고달픕니다.

  • Sense27788

    Sense27788 Lv.1

    06.27 · 125.♡.144.107

    민주당의 종특이죠.

    여당만 되면 눈 돌아가는거..

  • 밤페이

    밤페이 Lv.1 → Sense27788 작성자

    06.27 · 220.♡.103.127

    이낙연 반란때도 이러지는 않았습니다.

    이번 것은 달라요.

  • Sense27788

    Sense27788 Lv.1 → 밤페이

    06.27 · 125.♡.144.107

    이번엔 대빵이 직접 참여했으니 심각하긴 합니다.

  • 날이좋아요 Lv.1

    06.27 · 211.♡.90.20

    국힘 못 찍는다것을 이딴식으로 이용할지 몰랐습니다. 지금 마음은 철거파가 이겨도 민주당에 표를 주긴 하겠지만 기꺼이는 아니고 대안이 나오면 넘어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고무신1

    고무신1 Lv.1

    06.27 · 221.♡.49.136

    이재명의 말로가 어떨지 조금씩 보입니다.

  • 따땃해

    따땃해 Lv.1

    06.27 · 121.♡.145.235

    우리 이익은 요구하지 않고 나라를 바로잡고 정의를 세우는 데만 목소리 높였는데 민주당 의원들은 4050 목소리가 '왜곡된 민심'이랍니다. 개혁을 외치면 '강성'이랍니다. 정의롭지 않다고 목소리 높이니 왜 이념 강요하냡니다. 개혁과 정의를 외치면 국민으로 취급하지 않고, 먹고 살게 해달라고 소리쳐야 국민이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