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페이 (220.♡.103.127)
2026년 6월 27일 PM 08:43
제가 민주당 가입한 2004년 이래..
우리세대를 위해 뭘 해달라 요구한 적이 없어요..
20대 30대 40대를 지나도록
우리세대는 항상 개혁이 우선이었습니다..
이러고 20년이 지나니...
우리 세대는 그냥 민주당 찍어주는 상수 세대 취급 받게 되었네요..
이러고 보니..
대통령과 뉴천지가 외연의 확장(사실상 이동)이랍시고 대놓고 우측으로 이동하는 것이 이해가 됩니다..
어짜피 쟤들은 그래도 찍어줄 것이니까..
이제 우리세대도 제대로된 목소리를 내야 할 시점이 왔습니다..
호구취급 받는건 못참겠어요..
댓글 (15)
-
람람파이
06.27 · 115.♡.241.168
-
밤밤페이
→ 람파이 작성자
06.27 · 220.♡.103.127
기득권에 편입되기 위한 느낌이 듭니다.
-
Ssinglemolt
→ 람파이
06.27 · 49.♡.30.130
쓰레기는 치워도 치워도 계속 생기겠죠. 문제는 방에다가 똥을 싸니까 화가 나는 거구요.
-
SSense27788
→ singlemolt
06.27 · 125.♡.144.107
진짜 손이 너무 많이 갑니다.
ㅆㄹㄱ 치우면 또 다른 ㅆㄹㄱ 가 들어오니..
정말 너무 고달픕니다.
-
SSense27788
06.27 · 125.♡.144.107
민주당의 종특이죠.
여당만 되면 눈 돌아가는거..
-
밤밤페이
→ Sense27788 작성자
06.27 · 220.♡.103.127
이낙연 반란때도 이러지는 않았습니다.
이번 것은 달라요.
-
SSense27788
→ 밤페이
06.27 · 125.♡.144.107
이번엔 대빵이 직접 참여했으니 심각하긴 합니다.
- 날
날이좋아요
06.27 · 211.♡.90.20
국힘 못 찍는다것을 이딴식으로 이용할지 몰랐습니다. 지금 마음은 철거파가 이겨도 민주당에 표를 주긴 하겠지만 기꺼이는 아니고 대안이 나오면 넘어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고고무신1
06.27 · 221.♡.49.136
이재명의 말로가 어떨지 조금씩 보입니다.
-
따따땃해
06.27 · 121.♡.145.235
우리 이익은 요구하지 않고 나라를 바로잡고 정의를 세우는 데만 목소리 높였는데 민주당 의원들은 4050 목소리가 '왜곡된 민심'이랍니다. 개혁을 외치면 '강성'이랍니다. 정의롭지 않다고 목소리 높이니 왜 이념 강요하냡니다. 개혁과 정의를 외치면 국민으로 취급하지 않고, 먹고 살게 해달라고 소리쳐야 국민이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40여년후에도 민주당을 망치려는 쓰레기들을 보게될줄 몰랐습니다...군부독재를 몰아내면 태평성대가 될줄 알았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