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고양이 (222.♡.148.130)
2026년 6월 27일 PM 09:23
레임덕이 다른게 아닙니다..
이게 레임덕이에요..
대통령님 옆에 붙어 있는 그 양반들..
말로는 대통령을 지킨다지만 권력에 빌붙고자 하는 양반들..
그 양반들 태세 전환할 시간이 멀지 않았단 얘기입니다..
댓글 (16)
-
Jjjlove
06.27 · 119.♡.105.168
-
게게으른고양이
→ jjlove 작성자
06.27 · 222.♡.148.130
그러게요.. 역대 어느 민주당 정권보다 유리한 상황이었는데요... 정말 자해라고 밖에는 할 말이 없습니다..
- 블
블루팅
→ jjlove
06.27 · 211.♡.196.48
제말이요
김민새도 착실히 총리일하고
검찰개혁 마무리 했으면
알아서 지지율 올라갔을텐데
대통령도 일관된 모습을 보였으면
문제 없었을텐데
도대체 퇴임한 전대통령을
조리돌림해서 뭘하고자 했던걸까요?
1년만에 레임덕이라니. 참
제 삶은 언제 나아질까요
-
셀셀빅아이
→ jjlove
06.27 · 125.♡.200.218
"자해하는 정권" 와 닿습니다.
-
크크리안
06.27 · 124.♡.112.199
해명은 참일가요 거짓일가요
-
게게으른고양이
→ 크리안 작성자
06.27 · 222.♡.148.130
참이든 거짓이든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대통령의 진심을 코어가 의심하는 상황을 자초해놓고..
-
PPolyxena
06.27 · 58.♡.255.68
아랫것들도 문제지만, 당사자가 더 문제잖아요.
점잖지 못하게 ...
-
게게으른고양이
→ Polyxena 작성자
06.27 · 222.♡.148.130
코어가 차가와졌다는게 이런거구나... 이제는 보기가 겁이 납니다..
-
로로그
06.27 · 121.♡.78.157
벌써 언론들 힘의 균형이 깨진 걸 알고 트위터 내용을 기반으로 제목 장난질 치며 물어 뜯고 있죠. 근데 본인은 유승민이니 오세훈이니 하는 얘기에 반박이랍시고 트위터를 써재끼는데 그게 무슨 멍청한 짓입니까............진짜 사람이 이거 밖에 안 되나 싶다니까요.
-
게게으른고양이
→ 로그 작성자
06.27 · 222.♡.148.130
아직까지 이대통령님이 문제 인식 제대로 못한 것 같아서 슬플 따름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시간 지나서 조금 잠잠해지고,
당대표가 누가 되더라도 예전같지는 않을꺼에요.
이렇게 자해하는 정권은 또 처음 겪어보네요.
세계적으로도 유래가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