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먹고갈래 (117.♡.9.130)
2026년 6월 27일 PM 10:05
"나이는 용역인데 실력은 촉법"
과거세대 꿀삘론 시전하는거 보니 낫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수준이네요 촉법이랑 뭐가 다른지...
문까산점? 아니 유까산점 받아서 자리 하나 받고 싶어 안달이 났구나 싶습니다 ㅋㅋ
댓글 (14)
-
다다마스커
06.27 · 121.♡.153.37
-
HHowRU
06.27 · 116.♡.172.67
논리 전개없이 비난만 한다면 니가 바로 째크나이프입니다.
- 푸
푸른미르
06.27 · 14.♡.186.98
그냥 쿨병 환자죠
-
06.27
삭제된 댓글입니다. - 찌
찌릿
06.27 · 1.♡.83.12
아 그렇게 안 봤는데 실망스러웠습니다...
-
에에스까르고
06.27 · 183.♡.123.226
저는 "MZ 감성에 찌든 40대 중반" 으로 가름하겠습니다.
찾아보니 저랑 동갑인 주제에 그딴 글을 써제꼈네요.
뭐, "당신 세대가 부러웠다"고요? 어처구니가 더 없어집니다.
-
에에티
→ 에스까르고
06.27 · 119.♡.117.96
지금처럼 하고 싶은 말 온라인에다 마음껏 씨부려도 되는 세상이 거저 왔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
미미스란디르
06.27 · 182.♡.58.25
투병하고 개과천선했다는 평가를 한방에 날려먹는군요. 인생 새옹지마에요. ㅎ
-
2250km
06.27 · 218.♡.127.191
나중에 이재명 지지율 20~30프로 일때 어떻게 떠드는지 지켜봅시다.
- 딸
딸기파이
06.27 · 106.♡.11.136
핫한 주제에 발을 걸치는거죠
그럼 자기 급이 올라간다 생각하는겁니다
그런데 자기도 좀 짜칠거에요
내란같은 거국적 상황도 아니고
좌우 이념문제도 아니고
그저 한시민이 시국에 대한 걱정과 현상설명한것을
내용 그 자체에는 일절 반박이나 비평도없고
그저 사람에 대한 비난 뿐이니..
유명세에 올라타고 싶어하는
어느 마이너한 b 의 새도우복싱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밴댕이 소갈딱지라고 정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