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한줄평
라면먹고갈래

Lv.1 라면먹고갈래 (117.♡.9.130)

2026년 6월 27일 PM 10:05

조회 2,460 공감 0

"나이는 용역인데 실력은 촉법"

과거세대 꿀삘론 시전하는거 보니 낫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수준이네요 촉법이랑 뭐가 다른지...

문까산점? 아니 유까산점 받아서 자리 하나 받고 싶어 안달이 났구나 싶습니다 ㅋㅋ

댓글 (14)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06.27 · 121.♡.153.37

    밴댕이 소갈딱지라고 정의합니다

  • HowRU

    HowRU Lv.1

    06.27 · 116.♡.172.67

    논리 전개없이 비난만 한다면 니가 바로 째크나이프입니다.

  • 푸른미르 Lv.1

    06.27 · 14.♡.186.98

    그냥 쿨병 환자죠

  • Lv.1

    06.27

    삭제된 댓글입니다.
  • 찌릿 Lv.1

    06.27 · 1.♡.83.12

    아 그렇게 안 봤는데 실망스러웠습니다...

  • 에스까르고

    에스까르고 Lv.1

    06.27 · 183.♡.123.226

    저는 "MZ 감성에 찌든 40대 중반" 으로 가름하겠습니다.

    찾아보니 저랑 동갑인 주제에 그딴 글을 써제꼈네요.

    뭐, "당신 세대가 부러웠다"고요? 어처구니가 더 없어집니다.

  • 에티

    에티 Lv.1 → 에스까르고

    06.27 · 119.♡.117.96

    지금처럼 하고 싶은 말 온라인에다 마음껏 씨부려도 되는 세상이 거저 왔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 미스란디르

    미스란디르 Lv.1

    06.27 · 182.♡.58.25

    투병하고 개과천선했다는 평가를 한방에 날려먹는군요. 인생 새옹지마에요. ㅎ

  • 250km

    250km Lv.1

    06.27 · 218.♡.127.191

    나중에 이재명 지지율 20~30프로 일때 어떻게 떠드는지 지켜봅시다.

  • 딸기파이 Lv.1

    06.27 · 106.♡.11.136

    핫한 주제에 발을 걸치는거죠

    그럼 자기 급이 올라간다 생각하는겁니다

    그런데 자기도 좀 짜칠거에요

    내란같은 거국적 상황도 아니고

    좌우 이념문제도 아니고

    그저 한시민이 시국에 대한 걱정과 현상설명한것을

    내용 그 자체에는 일절 반박이나 비평도없고

    그저 사람에 대한 비난 뿐이니..

    유명세에 올라타고 싶어하는

    어느 마이너한 b 의 새도우복싱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