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범 정책실장 페북. 일독을 권합니다.
미스란디르

Lv.1 미스란디르 (182.♡.58.25)

2026년 6월 27일 PM 11:28

조회 2,143 공감 0

이런 중차대한 시기에, 용역들한테 분노하는 것조차 시간 낭비처럼 느껴집니다.

이 과실이 다음 정권에 내란당한테 넘어가게 만들수 없습니다.

앞으로 2년간,

이 과실을 사사로이 탐하는 용역들을 몰아내고

서둘러 대권 후보를 키워내야합니다.

이재명 대통령은 현재의 갈등을 어떻게든 조기에 봉합하기 바랍니다.

바빠죽겠는데 딴지거는 수준으로 인식했다간

죽쒀서 개주는 꼴 면치 못할수 있습니다.

댓글 (14)

  • 람쥐썬더볼트 Lv.1

    06.27 · 222.♡.118.10

    굉장히 박학다식한분이라고 느낍니다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06.27 · 125.♡.200.218

    이러한 걸 빠르게 해내는게 이재명의 특기죠.

    이건 변함이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김용범 실장의 글을 보면 볼수록 반도체 사이클은 석유같이 되어간다고 확신이 듭니다.

    우리가 걱정하는건 검찰개혁이죠.

    게다가 국힘이 정권 잡으면 지금 계획하고 있는거 다시 수도권으로 틀꺼 같아 걱정이구요.

  • 다앙근

    다앙근 Lv.1

    06.27 · 58.♡.168.166

    최신 자료들을 다 읽어보시는거 같네요

    이번 AI 써밋등에서도 나오고 있는주제들인데 말이죠

    그걸 어떻게 빠르게 잘 풀어내냐가 문제일듯하네요.

  • 붉은스웨터

    붉은스웨터 Lv.1

    06.27 · 114.♡.248.210

    본원도 sns 좀 줄이고 아랫사람들 좀 믿었으면 하네요..본원이 저리 모든것을 아는척 할꺼면 아랬사람들은 뭘 하려고 해도 눈치만 보일테고 라이브에서 뭔 꼬투리만 찾아서 구박을 하면 누가 책임감 있게 일하겠나요..설사 잘못 한게 있더라도 다독여서 잘하게 하는게 리더 아닌가요?

  • 동동동대문을열어라

    동동동대문을열어라 Lv.1

    06.27 · 115.♡.59.108

    이런저런 논란이 있었지만 전 이냥반 맘에 들어요

  • sky0runner

    sky0runner Lv.1

    06.27 · 115.♡.39.60

    좋은 글 고맙습니다

  • samdol

    samdol Lv.1

    06.27 · 106.♡.10.155

    정말 중요한 이야기 라고 봅니다.

    시대변혁의 경계에 서 있는게 새삼 느껴집니다. 본문을 다 살펴보며 드는 핵심은

    “Fab Capacity is King“

    하나로 요약될것 같습니다.

  • 비쥬얼씨뿔뿔

    비쥬얼씨뿔뿔 Lv.1

    00:02 · 175.♡.10.44

    LPDDR같은 용어도 정확히 알고계시네요.

  • 모나크

    모나크 Lv.1

    00:08 · 1.♡.127.213

    이렇게 쉽게 읽히는 글을 써야죠. 허지웅은 자기가 정말 마음에서 쓰려는 글을 쓸 때는 쉽게 읽히지만, 자기가 꾸며서 주장하는 글을 쓸때는 읽히지 않죠.

  • 화창한비오는날 Lv.1 → 모나크

    00:22 · 211.♡.210.132

    그렇네요.

    허지웅 글을 읽을 때 왜 널 뛰는 느낌인지 알겠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