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독도 (198.♡.207.102)
2026년 6월 28일 AM 12:11
쭈욱 생각했었죠.
왜 최강욱 전의원을 안쓰지?
왜?
이제야 이해가 되네요.
안쓰는게 당연했어요. 우리만 모르고 있었던거고.
댓글 (20)
-
쿨쿨캣
00:13 · 211.♡.192.152
- 사
사나이의로망
→ 쿨캣
03:20 · 49.♡.172.117
인사혁신처는 공무원 인사만 담당하는데요? 최강욱이 공무원인가여?
-
그그아이디가알고싶다
→ 사나이의로망
05:33 · 66.♡.224.60
공무원 인사니까요.
- 그
그대의벗
00:15 · 220.♡.132.46
끝나고 밥 한끼 편하게 먹을 사람이 없어 최강욱 의원에게 전화까지 했다면서 참 매정하네요.
-
이이타도리
00:22 · 210.♡.46.99
혹시 김현종 차관 기용 안하는것도 뭔가 과거 문정부 사람이어서 그런걸까요? 김현종 같이 뛰어난 인재를 왜 안쓰고 썩히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
스스터드
→ 이타도리
00:32 · 115.♡.212.173
저도 늘 이 분이 궁금했습니다.
김현종 전 차관님, 바로 장관 하실 줄 알았는데 전혀 언급이 안 되더군요.
-
쿨쿨캣
→ 이타도리
00:32 · 211.♡.192.152
이분도 존경하는 분이 노무현 대통령이라 하셨으니 그럴지도요. 거기에 문재인 정부에서도 일하시고...
일단 문까산점이 없어서 고귀하신 인사혁신처님한테 서류컷 당합니다.
-
CCrow
→ 이타도리
00:36 · 116.♡.81.158
저도 왜 안 쓰는지 이해가 안 됐어요.
능력 좋으면 쓴다고 했는데 말이죠.
대선 때도 열심히 도와줬던 거 같은데....
-
맛맛있는쌈장
00:25 · 110.♡.116.71
퍼즐이 하나씩 맞춰져가는 거죠
- 원
원티드
00:31 · 211.♡.178.80
최동석 인사혁신처장...오래전부터 잼프를 최고의 지도자상이라고 칭송하더니
결국 주요보직 꿰차고 앉아 무슨 짓을 하고 있는 건지 답답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문통 조국 이쪽이니까요.
인사혁신처장이 주는 문까산점을 못받으십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