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코엑스에 들렀다가 꽃책갈피를 얻었어요 *^^*..
달
달과바람 (222.♡.51.6)
2026년 6월 28일 AM 12:28
조회 491 공감 0
오후에 코엑스에 들렀는데 전시가 두어 시간 남았는데도 줄이 상당하더라구요.
작년에 예매해도 티켓 확인하고 들어가는 줄이 길었던 것 같아요.
코엑스 나오는 길에 두리번거리다 보니, 1층에 제지회사에서 차린 체험 공간이 있더라구요.
거기에서 꽃책갈피를 얻었습니다. ^^
네 가지 꽃이 들어 있더라구요.
책은 안 읽고 꽃만 꽂아 봤어요.






*^^*..
댓글 (4)
-
수수현
00:31 · 211.♡.164.238
-
달달과바람
→ 수현 작성자
00:37 · 222.♡.51.6
오래 쓸 물건은 아니지만, 보기에 좋으니 기분도 좋아지는 좋은 디자인인 것 같아요. ^^
-
셀셀라비
05:27 · 61.♡.40.20
꽃갈피군요~~
-
초초코파이홀릭
07:38 · 211.♡.202.147
올 책은 안읽어도 책갈피는 갖고싶게 이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책갈피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