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자 같은 비닐로 된 헤드폰의 이어패드 관리는
metalkid

Lv.1 metalkid (125.♡.233.53)

2026년 6월 28일 AM 12:30

조회 728 공감 0

사용후 마른 극세사 천으로 닦는게 최선이군요.

온갖군데 다 검색하고 난 후 결론입니다.

그래도 2년이면 교체해야, 막 써도 2년? 인 거 같지만요.

짝수년도 교체로 메모리...,

댓글 (13)

  • 달과바람

    달과바람 Lv.1

    00:32 · 222.♡.51.6

    웬 김가루인가 했더니 헤드폰에서 떨어지더군요. ^^

  • metalkid

    metalkid Lv.1 → 달과바람 작성자

    00:33 · 125.♡.233.53

    전 며칠전에 양 뀌때기에 검정 딱쟁이가 붙어있어 뭔가하고 깜딱 놀랬습니다.

    부리나케 주문하고 오늘 도착해서 교체해줬습죠.

  • 수현

    수현 Lv.1

    00:33 · 211.♡.164.238

    땀으로 헤지지는 않나요? 노캔 헤드폰 살려고 하는데요.

  • metalkid

    metalkid Lv.1 → 수현 작성자

    00:35 · 125.♡.233.53

    레자? 같은 비닐같은 이어패드는 얼굴의 땀과 기름에 제일 취약하다고... 그래서 극세사 천으로 닦아 주랍니다.

    혹시 번들거리는 기름기 제거한다고 알콜 성분이 들어간, 또는 물티슈로 닦지 말라고...,

    명색이 그래도 당시 정가 72 만원 짜린데 비닐 레자는 너무 한거 아니오. 가죽으로 좀 해주지...;;

  • 방구동구

    방구동구 Lv.1

    00:38 · 169.♡.131.207

    알리에서 호환되는거 있으면 몇개 사서 쟁여 두고 사용합니다

  • metalkid

    metalkid Lv.1 → 방구동구 작성자

    00:39 · 125.♡.233.53

    두어개 사서 보관하면 삭을까 해서 힌개씩만 사네요. ㅠㅠ 안 삭던가요?

  • 방구동구

    방구동구 Lv.1 → metalkid

    00:49 · 169.♡.131.207

    아 지금 한개 교체해서 사용중인데 여분이 삭을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해봤네요 ㅎㅎ 땀이나 마찰 없으면 좀 오래가지 않을까요??

  • metalkid

    metalkid Lv.1 → 방구동구 작성자

    00:59 · 125.♡.233.53

    다음에 교체하실 때 삭았으면 게시판에 글 올려주세요.ㅋㅋㅋㅋ

  • vinchaudS2

    vinchaudS2 Lv.1 → metalkid

    02:15 · 116.♡.107.178

    싸구려라 여러개 사놨는데 한 개 쓰고 버렸네요 ㅋㅋㅋ

    어느날 꺼내고보니 분말이 ㅋㅋㅋ

  • metalkid

    metalkid Lv.1 → vinchaudS2 작성자

    02:21 · 125.♡.233.53

    예상이 맞나보군요. 그 때 그 때 구매하는걸로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