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식물원 다녀왔습니다
방구동구

Lv.1 방구동구 (169.♡.131.207)

2026년 6월 28일 AM 12:43

조회 542 공감 0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 중에 한군데라 일년에 수차례씩 방문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중해 식물원이 새 단장 중이라 아쉽게도 열대온실과 야외정원에서 하루종일 시간 보냈네요

아들이 찍은 사진한장 올립니다

IMG_6615.jpeg IMG_6611.jpeg

댓글 (7)

  • 하나글

    하나글 Lv.1

    00:53 · 125.♡.112.6

    저는.정작 세종사는데 , 딱 한번 갔던거 갔네요. 다음주에 저도 오랜만에.한번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방구동구

    방구동구 Lv.1 → 하나글 작성자

    00:58 · 169.♡.131.207

    꼭 가보세요 저는 가족 연간회원권 신청할려구요 요즘은 야간 개장도 하고 있고 이벤트 식물관이 매번 컨셉도 바꿔 운영해요 정말 넓어요

    세종시 사시면 할인도 될거에요

  • 달과바람

    달과바람 Lv.1

    00:54 · 222.♡.51.6

    뭔가 열린 게 원시 바나나 같은 걸까요. ^^

  • 방구동구

    방구동구 Lv.1 → 달과바람 작성자

    00:56 · 169.♡.131.207

    아마 일명 핑크 바나나일거에요 핑크 바나나는 열매속에 씨가 있어서 씨로도 번식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 은비령

    은비령 Lv.1

    01:22 · 221.♡.89.131

    예전부터 가보고 싶어서 방문할 목록에 올려두긴 했는데 기회가 없네요.

    여러차례 가보셨다니 부럽습니다. ^^

  • 방구동구

    방구동구 Lv.1 → 은비령 작성자

    01:24 · 169.♡.131.207

    집에서 차타고 1시간 이상 운전해야 가는곳이긴한데 식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특히 추운 겨울 열대 식물원 가보면 동남아 여행 느낌도 나고 좋아요 ㅎㅎㅎㅎ

  • 쏭최 Lv.1

    06:09 · 118.♡.92.163

    저도 세종시민인데 한번도 못 가봤네요 ㅎㅎㅎ 야간개장도 한다니 조만간 아이랑 가봐야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