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아 (220.♡.25.200)
2026년 6월 28일 AM 01:02
볼 만해서 퍼 왔습니다
댓글 (7)
-
BBlossom
01:04 · 121.♡.139.102
-
시시슬리아
→ Blossom 작성자
01:06 · 220.♡.25.200
아직 늦지 않았으니, 포기하면 안됩니다..
간절하네요.
-
BBlossom
→ 시슬리아
01:07 · 121.♡.139.102
네 저도 한때 격렬하게 지지했던 지지자로서 당대표때로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
Mmoho
→ Blossom
01:12 · 118.♡.82.199
야당(노론)이랑 뒤에서 공작 정치 한 건 정조이긴 하죠...음...
-
개개구리밥
→ Blossom
01:23 · 49.♡.55.45
그래도 선조는 인재라도 잘 썻습니다.
심지어 이순신 장군을 왜란 직전 8품계? 올려서 초고속 승진을 시켰죠.
물론 주위에 류성룡등 조력자가 있어서 가능하긴 했지만요.
그러고 보니 지금 이재명 대통령 옆에 있는 인간들이 하나 같이...ㅜㅜ
-
CCMYY
01:43 · 174.♡.241.126
겨우 1년만에 코어층이 흔들린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건 심각하게 방향성에 문제가 있는거죠. 대통령님이 다시 방향을 잘 잡아주시길 바래보고 있지만, 당분간 태풍이 불겠네요. 전당대회가 중요합니다.
-
시시슬리아
→ CMYY 작성자
01:51 · 220.♡.25.200
그렇습니다. 이러다가는 국힘 정권 하에 살게 됩니다.
(국힘정권하에 산다해도 사는데는 지장 없습니다. 어차피 사는 곳도 대구고 뭐 그냥 뇌빼고 살면 되겠져. 근데 그렇지 않잖아여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정조인줄 알았는데 선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