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데드크로스
옐로우몽키

Lv.1 옐로우몽키 (119.♡.255.143)

2026년 6월 28일 AM 01:14

조회 4,068 공감 0

방송에서도 자꾸 밑에 깔듯이 이야기하고

인스타 같은데 보면 누가 자꾸 은연중에 반말까던데

빅스피커 알리미 황희두에게 예를 갖췄으면 하네요

그리고 일요일 오후3시 라이브도 많이 시청 하셨으면 합니다

댓글 (21)

  • metalkid

    metalkid Lv.1

    01:15 · 125.♡.233.53

    {emo:damoang-emo-008.gif}

    https://www.youtube.com/@heenimhwang

  • 방구동구

    방구동구 Lv.1 → metalkid

    01:26 · 169.♡.131.207

    어휴 이제야 구독하네요 감사합니다

  • PWL⠀

    PWL⠀ Lv.1

    01:18 · 61.♡.133.154

    {emo:damoang-emo-008.gif}

  • 별나라왕자

    별나라왕자 Lv.1

    01:18 · 182.♡.84.38

    이것은 희소식이 아닙니다.

    희두소식입니다!

    간만에 개운한 소식이네요.

  • 은비령

    은비령 Lv.1

    01:20 · 221.♡.89.131

    황희두님 차근차근 올라서 드디어 60만이 넘었군요.

    축하드립니다~!

    저 아래 분들은 남천동 안에서만 나불대시길.

    상스럽게 누구처럼 쌍욕은 차마 못하겠습니다.

  • 옐로우몽키

    옐로우몽키 Lv.1 → 은비령 작성자

    01:43 · 119.♡.255.143

    혼자서 벽보고 이야기하는 답답함이

    황작가의 요즘을 더 힘들게 만드는 요인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 사건을 보면서 사이버내란에 대해서 더 관심을 가지고 목소리의 힘을 보태줘야겠어요

  • jjlove

    jjlove Lv.1

    01:20 · 119.♡.105.168

    유시민 여기 출연할때 용역 오다 안내려 왔을까요.

    혹시 오다 받아두고 그랬다면 진짜 ㅆㄹㄱ들 입니다.

  • 옐로우몽키

    옐로우몽키 Lv.1 → jjlove 작성자

    01:44 · 119.♡.255.143

    그때는 윤씨의 유사민주정부때라 오다 이런건 없었을겁니다

  • 쿨캣

    쿨캣 Lv.1

    01:20 · 211.♡.192.152

    뉴베충 채널은 망해야죠.

  • 지푸

    지푸 Lv.1

    01:22 · 169.♡.176.130

    유시민 작가 생각하면 남천동 얘네들은 용서가 안됩니다.

    면상만 봐도 토나올 정도.....아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