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몽키 (119.♡.255.143)
2026년 6월 28일 AM 01:14


방송에서도 자꾸 밑에 깔듯이 이야기하고
인스타 같은데 보면 누가 자꾸 은연중에 반말까던데
빅스피커 알리미 황희두에게 예를 갖췄으면 하네요
그리고 일요일 오후3시 라이브도 많이 시청 하셨으면 합니다
댓글 (21)
-
Mmetalkid
01:15 · 125.♡.233.53
-
방방구동구
→ metalkid
01:26 · 169.♡.131.207
어휴 이제야 구독하네요 감사합니다
-
PPWL⠀
01:18 · 61.♡.133.154
{emo:damoang-emo-008.gif}
-
별별나라왕자
01:18 · 182.♡.84.38
이것은 희소식이 아닙니다.
희두소식입니다!
간만에 개운한 소식이네요.
-
은은비령
01:20 · 221.♡.89.131
황희두님 차근차근 올라서 드디어 60만이 넘었군요.
축하드립니다~!
저 아래 분들은 남천동 안에서만 나불대시길.
상스럽게 누구처럼 쌍욕은 차마 못하겠습니다.
-
옐옐로우몽키
→ 은비령 작성자
01:43 · 119.♡.255.143
혼자서 벽보고 이야기하는 답답함이
황작가의 요즘을 더 힘들게 만드는 요인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 사건을 보면서 사이버내란에 대해서 더 관심을 가지고 목소리의 힘을 보태줘야겠어요
-
Jjjlove
01:20 · 119.♡.105.168
유시민 여기 출연할때 용역 오다 안내려 왔을까요.
혹시 오다 받아두고 그랬다면 진짜 ㅆㄹㄱ들 입니다.
-
옐옐로우몽키
→ jjlove 작성자
01:44 · 119.♡.255.143
그때는 윤씨의 유사민주정부때라 오다 이런건 없었을겁니다
-
쿨쿨캣
01:20 · 211.♡.192.152
뉴베충 채널은 망해야죠.
-
지지푸
01:22 · 169.♡.176.130
유시민 작가 생각하면 남천동 얘네들은 용서가 안됩니다.
면상만 봐도 토나올 정도.....아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emo:damoang-emo-008.gif}
https://www.youtube.com/@heenimhw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