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본 서양 여배우 중 최고
최
최작가 (49.♡.109.155)
2026년 6월 28일 AM 01:28
조회 2,153 공감 0
영화 드라마 뮤비 등 지금까지 제가 태어나서 본 모든 영상 매체 통틀어서,
제가 본 서양 여배우 중에 코트니 콕스가 제일 이쁜 것 같습니다 ^^
댓글 (6)
-
달달과바람
01:42 · 222.♡.51.6
- 저
저기도보고
02:02 · 106.♡.197.37
저는 천사와 사랑을 (1987)에 에마뉘엘 베아르, 그리고 에바그린이요~🫣🤭🤭
-
지지혜아범
06:27 · 61.♡.199.61
저는 그레이스 켈리에 한표 입니다 ㅎㅎㅎ
-
최최작가
→ 지혜아범 작성자
06:31 · 49.♡.109.155
저도 그레이스 캘리 너무 좋습니다 ^^
-
일일리케
10:23 · 169.♡.222.131
저는
무조건 샤론스톤입니다 냐하하하하
-
사사막여우
14:04 · 223.♡.85.247
모니카 벨루치 누님이 왜 없는거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프렌즈로 익숙한 배우네요. ^^
전 오드리 햅번이요.
영화 Always에 말년의 오드리 햅번이 햅 천사로 나오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