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본 서양 여배우 중 최고
최작가

Lv.1 최작가 (49.♡.109.155)

2026년 6월 28일 AM 01:28

조회 2,153 공감 0

영화 드라마 뮤비 등 지금까지 제가 태어나서 본 모든 영상 매체 통틀어서,

제가 본 서양 여배우 중에 코트니 콕스가 제일 이쁜 것 같습니다 ^^

댓글 (6)

  • 달과바람

    달과바람 Lv.1

    01:42 · 222.♡.51.6

    프렌즈로 익숙한 배우네요. ^^
    전 오드리 햅번이요.
    영화 Always에 말년의 오드리 햅번이 햅 천사로 나오죠. ~

  • 저기도보고 Lv.1

    02:02 · 106.♡.197.37

    저는 천사와 사랑을 (1987)에 에마뉘엘 베아르, 그리고 에바그린이요~🫣🤭🤭

  • 지혜아범

    지혜아범 Lv.1

    06:27 · 61.♡.199.61

    저는 그레이스 켈리에 한표 입니다 ㅎㅎㅎ

  • 최작가

    최작가 Lv.1 → 지혜아범 작성자

    06:31 · 49.♡.109.155

    저도 그레이스 캘리 너무 좋습니다 ^^

  • 일리케

    일리케 Lv.1

    10:23 · 169.♡.222.131

    저는

    무조건 샤론스톤입니다 냐하하하하

  • 사막여우

    사막여우 Lv.1

    14:04 · 223.♡.85.247

    모니카 벨루치 누님이 왜 없는거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