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112.♡.243.237)
2026년 6월 28일 AM 02:26
알고리즘에 자꾸 뜨길래 봤더니
얼마전에 어떤 의원이 뉴이재명 의원 모임에 갔더니
연임이야기가 나오면서 독재이야기도 나오고
의원 몇몇이
박정희도 하는데 우린 왜 독재하면 안되나고 헀다는데
저 얘기만 듣고 나왔는데 이거 뭔가요
시간 링크가 안되네요
5분부터 나옵니다
찾아보니 공익제보자였네요
전 몇일 쉬면서 용역들 행동만 봐야겠네요
댓글 (15)
-
그그아이디가알고싶다
02:31 · 66.♡.224.60
-
이이대길
02:34 · 58.♡.86.118
단체로 미쳤나요?? 뭐 단체로 잘못 처먹었대요?
사실이라면... 그냥 다들 아부하는데 정신이 없군요
그러니 최강욱 의원이 현역시절 동료 의원들에게 지금 국회에 가장 필요한게 뭐냐고 물으면서 내가 봤을때는 직업소개소가 가장 필요하다
국회의원이라는 자리를 국회의원을 한번 더 하기 위한 자리로 생각하니까
그러니까 유권자들이 뽑아준 이유도 모르고 맨날 선거 어쩌고 핑계만 대고 아무것도 안하고~ 오직 생각하는건 내 자리 어딨지?
-
붉붉은스웨터
02:37 · 114.♡.248.210
저러면 윤돼지랑 대체 뭔 차이인가요? 뒷통수는 더 얼얼하고...
-
지지하철승객
02:38 · 183.♡.232.82
그 간단한 조희대 탄핵, 검찰개혁도 못하는 인간들이 뭘 하겠다고 설레발인거죠.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그런 걸 할 용기와 추진력 가지지도 못한 놈들이 아무 말이나 하는 거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네요.
- 피
피와이
02:42 · 209.♡.190.155
정말 답답하네요. 냉정해 지세요. 몇달전에는 객관적 신호도 애써 무시하더니, 이제는 확인되지도 않은 사실을 확대 해석 하고들 있네요. 민주당코어 지지층은 이거 고쳐야 합니다. 니편 내편이라는 틀이 너무 확고해서 정상적 사고가 가끔은 고장납니다.
-
국국수나냉면
02:48 · 118.♡.92.238
연임이 가능한 조건
1. 내란
2. 내전
3. 전쟁
어떤 의원 놈인지 대놓고 대통령 비웃는 놈이네요.
-
흑흑미
→ 국수나냉면
06:49 · 125.♡.8.249
이미 "난" 언급하는 분 계십니다.
-
소소심이
02:48 · 121.♡.4.124
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이런 유언비어를....
- 나
나옹
02:48 · 110.♡.12.130
미쳐가네요. 자기들이 나치라도 되는 줄 아나 봐요
-
라라면먹고갈래
03:05 · 122.♡.53.20
촉법 오윤혜도 연임이야기 자주했죠.
뉴이재명들한테는 연임이 당연한걸로 인식되어 있는듯 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사실이라면 큰 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