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을 하자고 하면서 저쪽에는 유하고 그동안 피흘리는 마음으로 지지했던 사람들은 돼지인가 ?
R

Lv.1 rich (173.♡.122.41)

2026년 6월 28일 AM 02:48

조회 440 공감 0

내가 그동안 10년 넘게 지지했던 그 사람이 맞나 ?

아니면 sns를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있는 건가?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댓글 (1)

  • 라면먹고갈래

    라면먹고갈래 Lv.1

    03:04 · 122.♡.53.20

    우리가 부처고 저쪽이 돼지 같네요

    이재명의 실용주의는 배고픈 소크라테스보다 배부른 돼지를 택한듯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