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날 문통 가셔서 이용만 당하시겠네요
레
레몬맛사탕 (121.♡.95.218)
2026년 6월 28일 AM 02:53
조회 1,004 공감 0
그냥 밥먹고 사진 찍고 덕담 한 두마디하고
끝날 것 같습니다
안 가셨으면 좋겠지만 그럴 분은 아니시니..
문대통령 초청해놓고 이리 모욕을 주다니
이젠 용서가 안 됩니다
유시민 작가가 문통 모욕하지 말라고
그리 부탁을 했는데 그런 비판에 긁혀
트위터로 조롱이나 하고
유작가님 조롱하는 촉법이 하나
리트윗해주고 이게 뭐하는 짓입니까?
대통령 맞아요?
댓글 (4)
-
라라면먹고갈래
03:03 · 122.♡.53.20
-
Nninja7
03:13 · 175.♡.86.144
문통은 아마 이런 글을 원하지 않으실것 같네요.
그래도 통합을 강조하고, 그래도 국정을 이야기 하실걸요. 유시민 작가님의 마음처럼요.
-
게게으른고양이
07:18 · 118.♡.233.123
문재인 대통령님이 모르고 가시겠습니까? 그 분은 알고도 이용당해주려 가시는 분입니다.. 문통은 언제나 하고싶은게 아니라 해야하는 걸 하시는 분이었습니다..
-
자자연스런삶
08:08 · 112.♡.92.5
문통 초대해서 삐끗하는 순간
지지율이고 뭐고 없습니다.
바로 나락가는거에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통합 좋아하시네!
라고 면전에서 소리쳐주고 싶네요
한가지 확실한건 이재명이라는 사람은 독한 구석이 있는 인간이라는거죠.
계속 폭주할겁니다.
지지율 진짜 20%로 만들어줘야겠어요
어디 계속 조롱할 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