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먹고갈래 (122.♡.53.20)
2026년 6월 28일 AM 02:57

청년부 장관은 신인규와 정민철의 각축이겠네요
유작가님이 그렇게 절절하게 이야기했음에도
무려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이렇게 코어지지층들에게 싸우자고 하는데
아직도 선의로 해석하실래요?
이래도 부처 돼지 발언이 선의로 보이세요?
이제 정신들 좀 차리세요
흐린눈 좀 그만 하시구요
에휴 진짜 이게 뭡니까?
그동안 흐린눈 하셨던 분들도 불쌍하고
그냥 민주시민들 모두 불쌍해요
에휴 진짜..
댓글 (9)
- 용
용소야
03:00 · 112.♡.78.247
-
대대로대로
03:03 · 222.♡.13.28
바빠서 문통 초대도 못했다면서 이런 거 읽고 다니면서 리트윗할 시간은 있나봐요?
-
CCrow
03:07 · 116.♡.81.158
아니 왜 우리 금쪽이를 괴롭히세요?? 완전 이거네요.
이렇게 하찮을수가.....
-
Mmtrz
03:08 · 180.♡.14.183
매몰 비용이 점점 커진다는 것이 또 한편으로는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매몰 비용이 커지면 커질수록 더 크게 실망하거나 더 맹목적이 되거나 하게 되죠.
전 솔직히 작년 말부터 의심이 크게 싹 트고 지난 3월에 다 태워버려서 요새는 그다지 스트레스가 없는 편입니다만..
많은 분들에게 정치 무관심증을 유발할까 걱정스러운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너무 많은 사건이 순식간에 벌어지고 있네요.
-
개개구리밥
03:14 · 49.♡.55.45
제 마지노선입니다.
저 촉법들이 저렇게 발작하는게 코어 지지층의 반감을 살 걸 알면서도 저렇다는건 충성 경쟁 일테고
만약..정말 만약 저 일이 일어난다면 그땐 제 모든 마음을 거둘것입니다.
-
시시슬리아
04:00 · 220.♡.25.200
너무 안 좋은 사인만 보내시네요. 정녕 그 길로 가시는겁니까..
-
돌돌궁댕이
06:01 · 39.♡.147.122
각자 다들 마음 정리할 시간은 필요하니깐요. 큰일입니다. 멈출 기미가 안보여요.
-
메메서악
08:25 · 58.♡.20.56
⠀
-
유유비현덕
08:48 · 116.♡.103.4
솔직히 방식이 너무 더럽고 지저분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아~~~~ 큰일이네요. 선을 넘었네요 저한테는...
저러니 촉법들이 무서운거 모르고 날뛰죠~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