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흐린눈 그만 합시다. (이재명 X : 정민철 리트윗)
라면먹고갈래

Lv.1 라면먹고갈래 (122.♡.53.20)

2026년 6월 28일 AM 02:57

조회 2,118 공감 0

청년부 장관은 신인규와 정민철의 각축이겠네요

유작가님이 그렇게 절절하게 이야기했음에도

무려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이렇게 코어지지층들에게 싸우자고 하는데

아직도 선의로 해석하실래요?

이래도 부처 돼지 발언이 선의로 보이세요?

이제 정신들 좀 차리세요

흐린눈 좀 그만 하시구요

에휴 진짜 이게 뭡니까?

그동안 흐린눈 하셨던 분들도 불쌍하고

그냥 민주시민들 모두 불쌍해요

에휴 진짜..

댓글 (9)

  • 용소야 Lv.1

    03:00 · 112.♡.78.247

    아~~~~ 큰일이네요. 선을 넘었네요 저한테는...
    저러니 촉법들이 무서운거 모르고 날뛰죠~ 아!

  • 대로대로

    대로대로 Lv.1

    03:03 · 222.♡.13.28

    바빠서 문통 초대도 못했다면서 이런 거 읽고 다니면서 리트윗할 시간은 있나봐요?

  • Crow

    Crow Lv.1

    03:07 · 116.♡.81.158

    아니 왜 우리 금쪽이를 괴롭히세요?? 완전 이거네요.

    이렇게 하찮을수가.....

  • mtrz

    mtrz Lv.1

    03:08 · 180.♡.14.183

    매몰 비용이 점점 커진다는 것이 또 한편으로는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매몰 비용이 커지면 커질수록 더 크게 실망하거나 더 맹목적이 되거나 하게 되죠.

    전 솔직히 작년 말부터 의심이 크게 싹 트고 지난 3월에 다 태워버려서 요새는 그다지 스트레스가 없는 편입니다만..

    많은 분들에게 정치 무관심증을 유발할까 걱정스러운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너무 많은 사건이 순식간에 벌어지고 있네요.

  • 개구리밥

    개구리밥 Lv.1

    03:14 · 49.♡.55.45

    제 마지노선입니다.

    저 촉법들이 저렇게 발작하는게 코어 지지층의 반감을 살 걸 알면서도 저렇다는건 충성 경쟁 일테고

    만약..정말 만약 저 일이 일어난다면 그땐 제 모든 마음을 거둘것입니다.

  • 시슬리아

    시슬리아 Lv.1

    04:00 · 220.♡.25.200

    너무 안 좋은 사인만 보내시네요. 정녕 그 길로 가시는겁니까..

  • 돌궁댕이

    돌궁댕이 Lv.1

    06:01 · 39.♡.147.122

    각자 다들 마음 정리할 시간은 필요하니깐요. 큰일입니다. 멈출 기미가 안보여요.

  • 메서악

    메서악 Lv.1

    08:25 · 58.♡.20.56

  • 유비현덕

    유비현덕 Lv.1

    08:48 · 116.♡.103.4

    솔직히 방식이 너무 더럽고 지저분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