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아빠 (112.♡.198.77)
2026년 6월 28일 AM 04:05
유시민 작가 방송후 쓴글에는 리트윗하면
티 나니깐 갑자기 5.18내용에 게시물에 요?ㅋ
지금 6월말인데.. ㅡ.ㅡ

너무 짜쳐서 답이 안보이네요 ㅋ
그냥 남자답게 유작가님한테 한마디 하지
이게 뭡니까? ㅎ
출근전에 기분 팍 다운시켜 주는군요...
댓글 (29)
-
그그루
04:11 · 218.♡.117.68
- 주
주마
04:16 · 220.♡.144.199
아니 이시기에 굳이 정민철 리트윗을 하시다니... 이해가 안되네요
-
지지능계발
→ 주마
04:58 · 121.♡.78.5
안타깝지만 전 너무 이해가 되네요 쩝
-
Nninja7
04:29 · 175.♡.86.144
뭐 내용은 맞는 내용이고, 정민철인지 뭔지 쟤가
인터넷에 있는, 실제 사람인지 Ai인지도 모르는 댓글과 버러지들이랑 열심히 싸우는 행위를 잘 드러내야 했었겠죠 ㅋㅋㅋ
그걸로 유명해지고, 방송도 많이 나와서 아마 그걸로 돈도 좀 벌겁니다.
- 재
재미
04:34 · 49.♡.71.102
최고의원에 나간다는분 사람 또 밀어주기 하는건가봅니다,,
에효~
-
검검은반도체
04:36 · 39.♡.178.226
정말 큰일났군요… 대통령이라는 자리는 이렇게 망가지면 안 되는 자린데요. 과거의 행동과 성격을 알면서도 꾹 입다물고 참아준 지지자들한테도 이러면 안 되는 겁니다. 자제를 못하는 상황으로 보이는군요.
-
지지능계발
→ 검은반도체
05:00 · 121.♡.78.5
트럼프가 이렇게 열일하네요..
대통령이 영향 안받았다곤 못하겠습니다
-
검검은반도체
→ 지능계발
05:15 · 39.♡.178.226
대통령의 10년 전 말입니다, SNS로 폭주하다가 혹독하게 겪었던 흑역사를 40~50대는 너무 잘 알고 있잖습니까. 나라의 운명이 걸려있는데 자제를 하라고요. 아… 요즘 잠이 안 옵니다.
-
다다마스커
04:48 · 121.♡.153.37
정촉법 트윗가보니 유작가님 촉법 발언에 자폭한 "네 청와대 선물 언박싱했습니다" 바로 전 트윗을 리트윗했군요 ㅋㅋ
이거 유시민작가님 멕이는건데요?
오모씨가 XX을 왜 했는지 대통령이 저러니 xx했구나 바로 이해가 되는군요
-
질질풍가든
05:01 · 59.♡.231.244
sns중독이네요.제발 sns좀 그만하셔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래도 돼지 트윗이 반도체 관련 게시글이라고 생각하는 분들 많을 겁니다.
이렇게 비겁하고 음흉한 사람이었을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