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촉법 잼민이 리트윗 해주는 스윗한 대통령
고니아빠

Lv.1 고니아빠 (112.♡.198.77)

2026년 6월 28일 AM 04:05

조회 4,341 공감 0

유시민 작가 방송후 쓴글에는 리트윗하면

티 나니깐 갑자기 5.18내용에 게시물에 요?ㅋ

지금 6월말인데.. ㅡ.ㅡ

너무 짜쳐서 답이 안보이네요 ㅋ

그냥 남자답게 유작가님한테 한마디 하지

이게 뭡니까? ㅎ

출근전에 기분 팍 다운시켜 주는군요...

댓글 (29)

  • 그루

    그루 Lv.1

    04:11 · 218.♡.117.68

    이래도 돼지 트윗이 반도체 관련 게시글이라고 생각하는 분들 많을 겁니다.

    이렇게 비겁하고 음흉한 사람이었을 줄이야..

  • 주마 Lv.1

    04:16 · 220.♡.144.199

    아니 이시기에 굳이 정민철 리트윗을 하시다니... 이해가 안되네요

  • 지능계발

    지능계발 Lv.1 → 주마

    04:58 · 121.♡.78.5

    안타깝지만 전 너무 이해가 되네요 쩝

  • ninja7

    ninja7 Lv.1

    04:29 · 175.♡.86.144

    뭐 내용은 맞는 내용이고, 정민철인지 뭔지 쟤가

    인터넷에 있는, 실제 사람인지 Ai인지도 모르는 댓글과 버러지들이랑 열심히 싸우는 행위를 잘 드러내야 했었겠죠 ㅋㅋㅋ

    그걸로 유명해지고, 방송도 많이 나와서 아마 그걸로 돈도 좀 벌겁니다.

  • 재미 Lv.1

    04:34 · 49.♡.71.102

    최고의원에 나간다는분 사람 또 밀어주기 하는건가봅니다,,

    에효~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04:36 · 39.♡.178.226

    정말 큰일났군요… 대통령이라는 자리는 이렇게 망가지면 안 되는 자린데요. 과거의 행동과 성격을 알면서도 꾹 입다물고 참아준 지지자들한테도 이러면 안 되는 겁니다. 자제를 못하는 상황으로 보이는군요.

  • 지능계발

    지능계발 Lv.1 → 검은반도체

    05:00 · 121.♡.78.5

    트럼프가 이렇게 열일하네요..

    대통령이 영향 안받았다곤 못하겠습니다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 지능계발

    05:15 · 39.♡.178.226

    대통령의 10년 전 말입니다, SNS로 폭주하다가 혹독하게 겪었던 흑역사를 40~50대는 너무 잘 알고 있잖습니까. 나라의 운명이 걸려있는데 자제를 하라고요. 아… 요즘 잠이 안 옵니다.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04:48 · 121.♡.153.37

    정촉법 트윗가보니 유작가님 촉법 발언에 자폭한 "네 청와대 선물 언박싱했습니다" 바로 전 트윗을 리트윗했군요 ㅋㅋ

    이거 유시민작가님 멕이는건데요?

    오모씨가 XX을 왜 했는지 대통령이 저러니 xx했구나 바로 이해가 되는군요

  • 질풍가든

    질풍가든 Lv.1

    05:01 · 59.♡.231.244

    sns중독이네요.제발 sns좀 그만하셔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