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레실 (112.♡.30.228)
2026년 6월 28일 AM 06:19
아침에 눈 뜨자마자 "간 밤에 무슨 일 없었겠지?"하는 심정으로
다모앙에 들어와 보니 대통령이 정민철 리트윗을 했군요.
그걸 보고 딱 한 마디가 떠오르네요.
"이거 막가자는 거지요?"
네 맞습니다. 노통께서 검사들과의 대화에서 하신 말씀 말입니다.
그때 노통의 심정을 국민들이 대통령의 말에서 느끼게 될 줄이야.
지금 필요한 건 더 이상 흐린 눈이 아닌 것 같습니다.
대통령이 정신 차리도록 계속 큰 목소리로 비판해야 하고
여론조사에도 적극 응답해서 떨어지는 지지율로 회초리를 들어야 합니다.
알정찍은 뭐 말할 필요도 없는 거구요.
댓글 (21)
-
Bbiogon
06:22 · 125.♡.237.209
- S
Stillivng
06:25 · 183.♡.222.20
4년간 잘써먹고 좋은 후보 다시 찾아야죠
-
이이른아침에
06:28 · 118.♡.91.239
이래도 지지하네 끝판왕을 보여주려는가 보네요
-
다다마스커
06:29 · 121.♡.153.37
얼마나 정촉법의 "네 청와대 선물 언박싱했습니다"를 리트윗하고싶었을까 안봐도 8K네요 쩝
-
CCMYY
06:36 · 71.♡.231.32
정신차려 이재명 이라고 청와대를 향해 외치고 싶네요. 시장에서 눈물로 국민들에게 기회를 달라고 외치던 그 사람이 맞는지 의심이 듭니다. ㅠㅠ
- 초
초록콜라
→ CMYY
09:00 · 119.♡.223.34
휘두를 권력이 절실하셔서 눈물흘리셨나보네요…
-
이이런들어떠하리
06:39 · 125.♡.17.42
며칠간의 트윗은 호남 반도체투자 이슈로 전선을 짜서 호남사람들 뭉치는 효과를 노리고 결국 누구로 몰아주라는 신호고 이친구에게는 정원오식 힘실어주기하는거로 봅니다. 굳이 왜 이리 트윗 난사를 할까? 지지율 하락과 당대표선거에 대한 대처로 봅니다.
-
흑흑미
06:45 · 125.♡.8.249
이재명 대통령 성격상 즉흥적인 것보다 이미 계획된 시나리오 아닐까 싶네요
고집이 있어서 권한닿는 데까지 사용해서 목적달성 하려고 하지않을까요?
-
UUrsaMinor
06:55 · 61.♡.35.230
부처 트윗의 진위는 이걸로 끝났다고 봅니다.
강유정이 김은혜 역할을 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
풍풍사재하
07:00 · 219.♡.13.46
그동안
명팔이 앞세워
민주당의 유산과 가치를 파괴하는 세력들
이 세력들이 이재명 대통령에 기생하며
호가호위:(권력자나 강한 사람의 힘을 빌려 위세를 부리거나 남을 윽박지르는 것) 하며
당내 직 받거나 공천받고 뱃지달고, 공천받고 지자체장 당선 되는 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재명 대통령 취임 1년동안
생각하며
호가호위 하는 기생충들을 키워온 것은
이재명 대통령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우리가 지지하는
인물들에
대통령이 저렇게 해준적이 있나 되돌아 보면
없네요
누구 보다 검찰 개혁에 앞장선
정청래, 김용민, 추미애 그리도 야당의 박은정 의원까지
개혁에 앞장섰는데
대통령 X에 언급된 적이 있었는지
.......
서글프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대통령의 남은 임기 4년이 길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 했는데
정말 ‘4년은 너무 길다’가 될까봐 걱정스럽습니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