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읽녀)오만한 권력의 최후
커
커피한잔1 (122.♡.137.109)
2026년 6월 28일 AM 07:11
조회 2,298 공감 0
대통령이 이런거 보긴할까 싶지만 이건 좀 봤으면 좋겠네요.
지금 5단계중 3단계 지나 거의 4단계 초입까지 온거같네요..
주변에 진짜 잘한다 잘한다하는 딸랑이들만 있는건지.
금요일 유시민 작가 방송이후
돌아가는게 예상과 전혀 다른쪽으로 튀고 전개되는거보는것도 당황스럽거 어처구니가 없는데 자꾸 불안한 생각까지 들게 돌아가는거같네요.
sns는 옆에서 좀 말리기라도해야하는거 아닌지.
정권교체 어렵게해놓고 1년만에 이게 뭔 난리인지..너무 멀리는 가지맙시다. 제발요...
댓글 (4)
-
지지혜아범
07:15 · 61.♡.199.61
-
빅빅버그
→ 지혜아범
08:34 · 1.♡.14.21
서울로 가기라도 하면 다행이죠.
-
빅빅버그
08:32 · 1.♡.14.21
감사합니다. 구독했습니다.
-
Lludacris
09:01 · 175.♡.29.169
추천 받은 유투브 잘 보는 편이 아닌데 이거는 썸네일이 너무 좋아보여 쭉 봤습니다.. 그리고 이재명 대통령이 윤과 다른 방법으로 저 코스 그대로 가고 있다고 느껴져서 착잡했네요.....지금이라도 돌아오길 바래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방금 전에 이 영상 봤네요
어찌 그리 똑같은 길을 가는지 모르겠네요
우리는 천천히 똑바르게 서울로 가자고 버스를 탔는데
버스기사는 뭐가 그리 급한지 난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