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주변에 No라고 말해줄 사람이 없습니다
예
예지 (49.♡.83.205)
2026년 6월 28일 AM 07:12
조회 1,212 공감 0
애초에 자기 말 잘 듣고 토달지 않을 사람만 앉혀 놨으니까요.
트럼프 2기도 그렇고, 윤석열도 그랬죠.
아무리 훌륭하고 좋은 사람이라도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주변에 함께 고민하고, 조언할 사람, 특히 잘못된 방향임을 알았을 때 No라고 말해줄 사람이 없는건 정말 심각한겁니다.
댓글 (4)
-
흑흑미
07:16 · 125.♡.8.249
-
지지혜아범
07:53 · 61.♡.199.61
아마 본인도 알고 있겠죠?
지난번 최강욱 의원님 말씀에 대입을 해서 이야기 한다면요
권력을 가졌는데 자기 주변에 자기에게 충고를 줄 사람은 없고
일은 해야겠고 하니 그 권력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앞잽이들을
자기 권력을 이용해서 쓰고 있다 봅니다
서로 이용을 한다고(?) 봅니다
-
Mmagicdice
08:14 · 1.♡.68.36
대부분의 회사 오너들, 참모들도 비슷하긴 합니다. 근데 참모들은 차치하고 이대통령이 그 수준일줄은 몰랐네요..
-
남남산깎는노인
08:46 · 219.♡.47.161
얼마전까지 우리들 대부분도 대통령에 No라고 하는 사람들을 혐오했죠. 이래저래 어려운 부분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이재명 대통령이 본인 맞다고 판단이 서면 밀고가는 불도저 같은느낌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