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을 때 빠지면 섭한 민주당 김남희 sns

Lv.1 제발twins (49.♡.55.176)

2026년 6월 28일 AM 07:36

조회 1,201 공감 0

리박뉴B들은 어쩜 다 이모냥일까요…

IMG_4495.jpeg

댓글 (18)

  • 고니아빠

    고니아빠 Lv.1

    07:39 · 106.♡.204.218

    최소한 방송이라도 보고 까야지 김묘성같은 아줌마네요 ㅎ..

  • PWL⠀

    PWL⠀ Lv.1

    07:39 · 61.♡.133.154

    1. 굳이 안 봤다고 티를 냄.

    2. 설난영건에 대한 본질도 이해 못 함.

    왜 이리 무식한 티를 내요?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PWL⠀

    08:28 · 223.♡.55.178

    성의가 없어도 너무 없어요.

    그래놓고 오래오래 좋은 역할이라니 당원들을 뭘로 보고 저러나 몰라요. 퉷~ 하고 싶습니다.🤬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07:41 · 39.♡.178.226

    오래오래 좋은 역할을 할 거랍니다. 안 될텐데요…

  • 해야

    해야 Lv.1

    07:42 · 106.♡.130.200

    다뵈 보면서 ㅂㄷㅂㄷ 거렸을 것 같은데 안봤다고 쿨한척 하는거 역겹네요 ㅋㅋㅋㅋ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07:44 · 218.♡.142.31

    이자를 보면 비교적 욕을 덜 먹을 내용은 페북에 올리고 욕을 먹을 것 같으면 트위터에 올리더군요.

    편들어 줄 뉴B들이 트위터에 많이 서식하고 있어서 그렇겠죠.

    졸렬한 인간입니다.

  • 지혜아범

    지혜아범 Lv.1

    07:47 · 61.♡.199.61

    그렇죠 집에서 오래 오래 좋은 역할 하세요

  • 의리있는사람

    의리있는사람 Lv.1

    08:06 · 211.♡.137.58

    보지도 않고 저래 지랄하면서 현수막 건 국힘을 옹호헤버리면... 나참

  • Petabean

    Petabean Lv.1

    08:07 · 124.♡.133.110

    광명에도 좋은 인재들이 많겠죠. 다음에는 본인만의 경쟁력으로 통과하여 오래오래 좋은? 역할 하시기 바랍니다.

  • 풍사재하

    풍사재하 Lv.1

    08:10 · 219.♡.13.46

    국민의 선택을 받은 국회의원이

    자신의 고정관념을 바탕으로

    뇌피셜로 선전 선동하는 꼬라지가 맞는 것일까요?

    적어도

    방송을 보고

    사실적 근거를 토대로

    합리적 비판을 하면

    자신을 뽑아준 유권자도 자가 사고로 판단을 할 수 있음에

    그냥

    대충

    대갈에 박힌 이미지를 끌어내어

    홍보하는 꼬라지밖에 더 되겠습니까?

    한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