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twins (49.♡.55.176)
2026년 6월 28일 AM 07:36
댓글 (18)
-
고고니아빠
07:39 · 106.♡.204.218
-
PPWL⠀
07:39 · 61.♡.133.154
1. 굳이 안 봤다고 티를 냄.
2. 설난영건에 대한 본질도 이해 못 함.
왜 이리 무식한 티를 내요?
-
아아기고양이
→ PWL⠀
08:28 · 223.♡.55.178
성의가 없어도 너무 없어요.
그래놓고 오래오래 좋은 역할이라니 당원들을 뭘로 보고 저러나 몰라요. 퉷~ 하고 싶습니다.🤬
-
검검은반도체
07:41 · 39.♡.178.226
오래오래 좋은 역할을 할 거랍니다. 안 될텐데요…
-
해해야
07:42 · 106.♡.130.200
다뵈 보면서 ㅂㄷㅂㄷ 거렸을 것 같은데 안봤다고 쿨한척 하는거 역겹네요 ㅋㅋㅋㅋ
-
하하늘걷기
07:44 · 218.♡.142.31
이자를 보면 비교적 욕을 덜 먹을 내용은 페북에 올리고 욕을 먹을 것 같으면 트위터에 올리더군요.
편들어 줄 뉴B들이 트위터에 많이 서식하고 있어서 그렇겠죠.
졸렬한 인간입니다.
-
지지혜아범
07:47 · 61.♡.199.61
그렇죠 집에서 오래 오래 좋은 역할 하세요
-
의의리있는사람
08:06 · 211.♡.137.58
보지도 않고 저래 지랄하면서 현수막 건 국힘을 옹호헤버리면... 나참
-
PPetabean
08:07 · 124.♡.133.110
광명에도 좋은 인재들이 많겠죠. 다음에는 본인만의 경쟁력으로 통과하여 오래오래 좋은? 역할 하시기 바랍니다.
-
풍풍사재하
08:10 · 219.♡.13.46
국민의 선택을 받은 국회의원이
자신의 고정관념을 바탕으로
뇌피셜로 선전 선동하는 꼬라지가 맞는 것일까요?
적어도
방송을 보고
사실적 근거를 토대로
합리적 비판을 하면
자신을 뽑아준 유권자도 자가 사고로 판단을 할 수 있음에
그냥
대충
대갈에 박힌 이미지를 끌어내어
홍보하는 꼬라지밖에 더 되겠습니까?
한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최소한 방송이라도 보고 까야지 김묘성같은 아줌마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