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 (118.♡.13.81)
2026년 6월 28일 AM 07:43
그냥 아침에 눈 뜨자마자..
게시판 둘러보고 든 생각입니다.
참 드럽게 정치하네.
희망은 버릴려구요.
유비현덕
08:46 · 116.♡.103.4
솔직히 그렇습니다...도저히 "그렇지만 기대를 하고 지지하자, 지켜보자"이런거 못하겠네요. 그동안 김민새, 하빠리 유튜버들, mbc, jtbc 한 짓들 보면 용서가 안되는 지저분함인데 이걸 다 이재명이 지시하거나 용인해준 게 되는거잖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솔직히 그렇습니다...도저히 "그렇지만 기대를 하고 지지하자, 지켜보자"이런거 못하겠네요. 그동안 김민새, 하빠리 유튜버들, mbc, jtbc 한 짓들 보면 용서가 안되는 지저분함인데 이걸 다 이재명이 지시하거나 용인해준 게 되는거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