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가 살려주나했더니...크로아티아 골. ㅠㅠ
todesto

Lv.1 todesto (76.♡.120.245)

2026년 6월 28일 AM 07:45

조회 697 공감 0

이게 슬슬 짐싸야 되겠네요.

댓글 (5)

  • ㅣㅣㅣㅣㅣ Lv.1

    07:46 · 73.♡.36.67

    호텔비만 날렸어요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07:47 · 121.♡.153.37

    아직 두 조 남았습니다! 두 조다 빙고 맞으면 진출입니다! ㅠㅠ

  • 호키포키

    호키포키 Lv.1

    07:48 · 203.♡.108.75

    게임 자체는 재밌네요. 또 빙고 게임이 아직 남아 있어서 신납니다~

  • 포도튀김 Lv.1

    07:50 · 194.♡.48.145

    축구답게 축구하네요. 대한민국 경기로 썩은 눈이 광명을 찾았습니다.

  • 풍사재하

    풍사재하 Lv.1

    07:53 · 219.♡.13.46

    선수들은 마음을 졸이겠지만

    그동안 봉사료 수십억 받은

    지도자라는 것은

    얼른 귀국하여

    봉사료 수십억 쓸 생각에

    설레는 꼬라지를 보면

    울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축협 사유화하여

    무능한 것을 축협 대갈로 뽑고

    클린스만 스탄MB에게

    근 수백억 낭비한 현실

    축협 앞날이 걱정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