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가 살려주나했더니...크로아티아 골. ㅠㅠ
T
todesto (76.♡.120.245)
2026년 6월 28일 AM 07:45
조회 697 공감 0
이게 슬슬 짐싸야 되겠네요.
댓글 (5)
- ㅣ
ㅣㅣㅣㅣㅣ
07:46 · 73.♡.36.67
-
다다마스커
07:47 · 121.♡.153.37
아직 두 조 남았습니다! 두 조다 빙고 맞으면 진출입니다! ㅠㅠ
- 호
호키포키
07:48 · 203.♡.108.75
게임 자체는 재밌네요. 또 빙고 게임이 아직 남아 있어서 신납니다~
- 포
포도튀김
07:50 · 194.♡.48.145
축구답게 축구하네요. 대한민국 경기로 썩은 눈이 광명을 찾았습니다.
-
풍풍사재하
07:53 · 219.♡.13.46
선수들은 마음을 졸이겠지만
그동안 봉사료 수십억 받은
지도자라는 것은
얼른 귀국하여
봉사료 수십억 쓸 생각에
설레는 꼬라지를 보면
울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축협 사유화하여
무능한 것을 축협 대갈로 뽑고
클린스만 스탄MB에게
근 수백억 낭비한 현실
축협 앞날이 걱정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호텔비만 날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