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좋게 보려고해도 홍명보호는 동네축구본거 같아요.
T
todesto (76.♡.120.245)
2026년 6월 28일 AM 07:54
조회 303 공감 0
며칠동안 A 매치 계속보고 느낀건
축알못인 저도 한국축구는 뭐하고 있냐? 이런생각드는 경기같았습니다.
체코, 멕시코전은 그나마 열심히 뛰네하는 느낌이었는데 남아공전은 골때녀보다 못한기분이 들더군요.
지금 가나, 크로아티아 전보고 있는데 이런경기들 보고있이니 한국축구 남아고전에서 공돌리고 있는장면 영원히 생각날거간네요.
댓글 (2)
-
가가보면후회
08:05 · 121.♡.138.234
-
버버블
08:21 · 211.♡.146.210
30년 전에 6학년 애들 반대항 축구 경기 진행했는데 갸들이 더 잘했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40억 강남아파트 두채 꾸울꺽하며 비난은 잠시다 하고 속으로 웃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