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조털래유? 아닙니다. “인국청어민”
E
ElCid (118.♡.25.176)
2026년 6월 28일 AM 07:57
조회 672 공감 0
우리가 저쪽 일베놈들처럼 문조털래유 쓰는 잡것들이 아니잖습니까?
우리 어른들 제대로 불러드려야 합니다.
인국청어민!
사람의 나라에서 맑은 시민이 나온다.
어 의 조사 위치가 좀 그렇지만 억지로 끼워맞추는 것보다 라임을 맞추면 인국청어민이 가장 자연스럽더라구요.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법무부 장관이 만든 사람다운 나라에서 정청래와 김어준, 유시민 선생님이 우리같은 맑은 시민을 만들었잖습니까?
그러니 이젠 문조털래유 같은 멸칭따윈 개무시하고 ‘인국청어민’을 외칩시다.
에브리바디 세이 “인국청어민!!!”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