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아빠 (106.♡.204.218)
2026년 6월 28일 AM 07:58
크로아티아 가 가나를 이기고 있고 곧 끝나니

대한우즈벡.대한트리아.대한제리 ㅋㅋ 입니다
댓글 (7)
-
다다마스커
08:00 · 121.♡.153.37
-
CContainer
08:02 · 112.♡.87.78
우즈벡 vs 콩고 경기가 8시30분에 시작인데 여기서 그냥 끝났으면 좋겠네요. 조건 충족해버리면 남은 한 경기 11시에 또 봐야 해요 ㅜㅠㅜ
-
하하드리셋
08:02 · 39.♡.90.18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경기 설렁설렁하는 팀이랑 져도 올라가는 팀이 무섭게 공격하는 거 보니 명보는 가슴 펴야겠군요.
명치 존나 쎄게 때리게요.
- 호
호키포키
08:05 · 203.♡.108.75
어쨌든 오늘 결정나는군요. 쫄깃하네요. MB가 귀국해서 뭐라고 할지 기대가 됩니다. 표정을 보니 이미 세간의 비판과 비난에서 초월한 걸로 보이긴 하던데 말이죠..
-
민민고
08:05 · 101.♡.71.43
다른 나라들도 승패 의미 없는 경기 재미없으니 이 빙고 돌려보면서 놀겠죠?
-
Bbiogon
08:07 · 125.♡.237.209
역대급 대진운에 경기를 망치고도 경우의 수도 좋았는데 이것도 쉽지 않네요 ㅎㅎㅎ
이거 뭐 32강 가길 응원해야 되는지 말아야 되는지도 모를 지경인데 그것도 힘들다니,
홍명보는 한국 들어오지 말고 어디 다른 나라로 귀화하길 바랍니다.
-
솔솔고래
08:19 · 223.♡.75.110
왠지 이란이랑 손잡고 집에 올거 같은 느낌이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우즈벡이 져서 엔딩날거같은 느낌적 느낌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