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등산 다녀왔어요
마린무대뽀

Lv.1 마린무대뽀 (115.♡.221.20)

2026년 6월 28일 AM 08:01

조회 489 공감 0

집근처(차로 20분)에 수암봉이 있어서

가끔 다녀옵니다.

새벽부터 게시판이 어질어질해서 기분도 풀겸 혼자 다녀왔어요.

새벽등산이 좋은점이..

사람들 거의 없어서 혼자만의 시간이 될수 있는 큰 장점이 있지요

오늘은 중간에 웬 미친또라이 하나가 허리춤에 스피커를 차고 음악을 틀고 가서 기분이 좀 상하긴 했지만요..

다 잘될겁니다.

그냥 그럴겁니다. ^^

그리구

수암봉 주차장에서 내려오는길에

전비기 999나와서 신기햐서 차세우고 찍어봤어요. ㅋㅋ

IMG_2881.jpeg IMG_2882.png IMG_2883.jpeg IMG_2879.jpeg

댓글 (9)

  • PWL⠀

    PWL⠀ Lv.1

    08:05 · 61.♡.133.154

    대단하십니다! 저는 이제야 일어났어요.

  • 마린무대뽀

    마린무대뽀 Lv.1 → PWL⠀ 작성자

    08:17 · 118.♡.14.108

    아… 저는 일주일에 하루(일요일) 쉬는데

    그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요..

    일찍 일어나서 뭐라도 해요.

  • 6미리

    6미리 Lv.1

    08:11 · 211.♡.220.186

    전기차 이신가요? 저도 전에 산꼭대기에서 내려오는데 저렇게 뜨더군요 ㅎㅎ

  • 마린무대뽀

    마린무대뽀 Lv.1 → 6미리 작성자

    08:15 · 118.♡.14.108

    네~~ 레이 ev 요.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08:12 · 223.♡.55.178

    새벽에 깼다 다시 잠들었더니 늦어서 이제 아침 먹고 있어서 저는 오늘도 산에 가긴 글른 것 같은데 사진만 봐도 왜 제가 뿌듯하죠 ㅋㅋㅋ

  • 마린무대뽀

    마린무대뽀 Lv.1 → 아기고양이 작성자

    08:16 · 118.♡.14.108

    저 때문에 뿌듯하시믄…

    있다가 탄이 사진좀 올려주세요. ㅋ

    눈에 아른거려요~~~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마린무대뽀

    08:18 · 223.♡.55.178

    첨부 이미지

  • 마린무대뽀

    마린무대뽀 Lv.1 → 아기고양이 작성자

    08:19 · 118.♡.14.108

    와우!!!

    귀여워요~~~!!!!!!!!!

  • 마린무대뽀

    마린무대뽀 Lv.1 → 아기고양이 작성자

    08:19 · 118.♡.14.108

    이빨엔 이가탄

    탄이는 요가탄. ㅋㅋ

    오 아침부터 라임 쩌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