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무대뽀 (115.♡.221.20)
2026년 6월 28일 AM 08:01
집근처(차로 20분)에 수암봉이 있어서
가끔 다녀옵니다.
새벽부터 게시판이 어질어질해서 기분도 풀겸 혼자 다녀왔어요.
새벽등산이 좋은점이..
사람들 거의 없어서 혼자만의 시간이 될수 있는 큰 장점이 있지요
오늘은 중간에 웬 미친또라이 하나가 허리춤에 스피커를 차고 음악을 틀고 가서 기분이 좀 상하긴 했지만요..
다 잘될겁니다.
그냥 그럴겁니다. ^^
그리구
수암봉 주차장에서 내려오는길에
전비기 999나와서 신기햐서 차세우고 찍어봤어요. ㅋㅋ

댓글 (9)
-
PPWL⠀
08:05 · 61.♡.133.154
-
마마린무대뽀
→ PWL⠀ 작성자
08:17 · 118.♡.14.108
아… 저는 일주일에 하루(일요일) 쉬는데
그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요..
일찍 일어나서 뭐라도 해요.
-
66미리
08:11 · 211.♡.220.186
전기차 이신가요? 저도 전에 산꼭대기에서 내려오는데 저렇게 뜨더군요 ㅎㅎ
-
마마린무대뽀
→ 6미리 작성자
08:15 · 118.♡.14.108
네~~ 레이 ev 요.
-
아아기고양이
08:12 · 223.♡.55.178
새벽에 깼다 다시 잠들었더니 늦어서 이제 아침 먹고 있어서 저는 오늘도 산에 가긴 글른 것 같은데 사진만 봐도 왜 제가 뿌듯하죠 ㅋㅋㅋ
-
마마린무대뽀
→ 아기고양이 작성자
08:16 · 118.♡.14.108
저 때문에 뿌듯하시믄…
있다가 탄이 사진좀 올려주세요. ㅋ
눈에 아른거려요~~~
-
아아기고양이
→ 마린무대뽀
08:18 · 223.♡.55.178

-
마마린무대뽀
→ 아기고양이 작성자
08:19 · 118.♡.14.108
와우!!!
귀여워요~~~!!!!!!!!!
-
마마린무대뽀
→ 아기고양이 작성자
08:19 · 118.♡.14.108
이빨엔 이가탄
탄이는 요가탄. ㅋㅋ
오 아침부터 라임 쩌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대단하십니다! 저는 이제야 일어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