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뭐 드시나요?
아
아기고양이 (223.♡.55.178)
2026년 6월 28일 AM 08:09
조회 606 공감 0




아침엔 고기죠.
왜 본 것 같은 느낌이 드시냐구요?
어제 아침에 굽고 남긴 오겹살 마저 구워서요. ㅋㅋㅋ(어제도 사진 올렸다는 거죠. ㅋㅋㅋ)
댓글 (42)
-
PPWL⠀
08:10 · 61.♡.133.154
-
아아기고양이
→ PWL⠀ 작성자
08:18 · 223.♡.55.178
양식 드시는군요.^^
-
프프로귀찮러
08:10 · 125.♡.74.84
삶은 계란 2개 입니다. ㅠㅠ
-
CClinicalPathology
→ 프로귀찮러
08:16 · 118.♡.12.154
저랑 같은거 드셨네요 ㅋㅋㅋ
-
아아기고양이
→ 프로귀찮러 작성자
08:19 · 223.♡.55.178
삶은 계란 좋죠!
-
샤샤일리엔
08:12 · 211.♡.6.77
와.. 아침부터 고기라니요.... 헉 ㅠㅠㅠ
-
아아기고양이
→ 샤일리엔 작성자
08:19 · 223.♡.55.178
고기는 아침에 먹는 겁니다.
그렇다고 제가 고기 요정은 아닙니다. ㅋㅋㅋ
-
Bbiogon
08:12 · 125.♡.237.209
부럽네요. 맥모닝 먹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인생 ㅠㅜ
-
아아기고양이
→ biogon 작성자
08:20 · 223.♡.55.178
맥모닝 맛있죠.^^
-
지지혜아범
08:13 · 61.♡.199.61
부럽습니다
저는 냉면사리 있어서 그거 끓여서 비빔으로 먹을까 고민 하고 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독일빵에 버터 발라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