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뭐 드시나요?
아기고양이

Lv.1 아기고양이 (223.♡.55.178)

2026년 6월 28일 AM 08:09

조회 606 공감 0

아침엔 고기죠.

왜 본 것 같은 느낌이 드시냐구요?

어제 아침에 굽고 남긴 오겹살 마저 구워서요. ㅋㅋㅋ(어제도 사진 올렸다는 거죠. ㅋㅋㅋ)

댓글 (42)

  • PWL⠀

    PWL⠀ Lv.1

    08:10 · 61.♡.133.154

    독일빵에 버터 발라 먹고 있어요.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PWL⠀ 작성자

    08:18 · 223.♡.55.178

    양식 드시는군요.^^

  • 프로귀찮러

    프로귀찮러 Lv.1

    08:10 · 125.♡.74.84

    삶은 계란 2개 입니다. ㅠㅠ

  • ClinicalPathology

    ClinicalPathology Lv.1 → 프로귀찮러

    08:16 · 118.♡.12.154

    저랑 같은거 드셨네요 ㅋㅋㅋ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프로귀찮러 작성자

    08:19 · 223.♡.55.178

    삶은 계란 좋죠!

  • 샤일리엔

    샤일리엔 Lv.1

    08:12 · 211.♡.6.77

    와.. 아침부터 고기라니요.... 헉 ㅠㅠㅠ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샤일리엔 작성자

    08:19 · 223.♡.55.178

    고기는 아침에 먹는 겁니다.

    그렇다고 제가 고기 요정은 아닙니다. ㅋㅋㅋ

  • biogon

    biogon Lv.1

    08:12 · 125.♡.237.209

    부럽네요. 맥모닝 먹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인생 ㅠㅜ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biogon 작성자

    08:20 · 223.♡.55.178

    맥모닝 맛있죠.^^

  • 지혜아범

    지혜아범 Lv.1

    08:13 · 61.♡.199.61

    부럽습니다

    저는 냉면사리 있어서 그거 끓여서 비빔으로 먹을까 고민 하고 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