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안보고 까는 사람들에 대해…
tterubari

Lv.1 tterubari (210.♡.109.210)

2026년 6월 28일 AM 08:18

조회 1,080 공감 0

보든 안보든 그냥 까고 싶은데

제대로 보면 깔 수 있는게 없고

욕먹는거 대비해서 핑계는 만들고 싶고

그런데 정치인이나 평론가가 안보고 비평할 자격이 있습니까? 그게 직업인데?

방송이든 sns든 안봐서 정확히는 모르지만으로 시작하는 사람들이 왜이리 많죠?

안봤으면 지저분하게 한마디 얹지 말고 그냥 닥치라 하고 싶어요.

화나는 요즘입니다 ㅎㅎ

댓글 (8)

  • 니니스

    니니스 Lv.1

    08:19 · 106.♡.66.31

    모의원님이 당당하게 안보고 글생산 하셨더군요

  • PWL⠀

    PWL⠀ Lv.1

    08:20 · 211.♡.50.123

    남희라는 애가 그랬다죠 -_-

  • 풍사재하

    풍사재하 Lv.1

    08:21 · 219.♡.13.46

    주입식 교육의 폐해죠

    자가 사로능력 제로이니

    방송을 보나

    방송을 안보나

    사고하여 나올 자기 의견은 없고

    그저 주입된 고정관념에 의해

    머리가 지배되는 것들입니다

  • 8

    8a_jjoon Lv.1 → 풍사재하

    08:52 · 182.♡.65.230

    안보고 메신저 공격~ 하는거죠.

    그냥 저사람 싫어요~

    하면서

  • 호키포키

    호키포키 Lv.1

    08:27 · 203.♡.108.75

    어차피 제대로 비판할 생각이 없고 헛소리로 선동할 뚜렷한 목적이 있으니까 가능한 일이죠. 국회의원, 정당 대변인, 평론가, 기자, 법조인 등. 대개 그런 부류는 그 어떤 외피로 자신을 가린다고 하더라도 결국엔 양아치라는 본성을 언행에서 드러낼 수밖에 없습니다.

  • 엔제

    엔제 Lv.1

    08:35 · 27.♡.19.137

    안 봤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것도 웃겨요 애초에 다뵈 볼 생각이 없고 할 말은 정해져있다 라는 거죠

  • 메서악

    메서악 Lv.1

    09:09 · 58.♡.20.56

    내용확인도 안하고 sns에 글쓰는 정신상태로 국회의원을 하고 있으니 의정활동은 얼마나 똑바로 하겠나요. 다음인 무조건 걸러야 합니다.

  • 뒤집기교주

    뒤집기교주 Lv.1

    09:19 · 122.♡.69.139

    쇼츠만 보고 봤다고 말하는 게 더 짜증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