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기 (125.♡.117.11)
2026년 6월 28일 AM 08:29
이재명
정책 잘 해왔고 앞으로 잘 하면 좋겠습니다. 아니 앞으로도 잘 할거라고 믿습니다. 아직 나오지 않고 있는 부동산과 양극화 해결에 대한 최배근 교수님의 쓴소리 매주 듣기 바랍니다. 오만에 빠졌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주위의 뉴이재명 거리는 촉법아이들 때문에 시선이 가려진거라고 생각하고 응원합니다.
아... 여론 조사 오면 응하지 않거나, 응하면 1점은 드릴라구요.
민주당
전당대회 코 앞 현 상황에 대해 이재명에게 고맙습니다. 최근 일이 바빠서 커뮤니티 잘 못보고 좋아요 누르는게 다였고 사실 별 관심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가만 있다간 큰일 나겠다는 생각입니다. 1인 1표인데 내 한표 행사 안했다가는 '작살' 날 거 같습니다.
차기대권
'조국? 차기는 무슨.. 얼처구니 없는 마타도어 치고 있네..대통령이 이렇게 잘 하는데' 라는 생각이 바뀌어 버렸어요. 이러다 큰일 나겠습니다. 이러면 안되는데 다음을 벌써 생각하게 됩니다. 이런 정신 무장 또한 우리 갓재명 덕분입니다.,,, 지금은 누가 마음속에 들어오네요.. 서운한 마음 접고 진짜 포용을 하고 있는 어떤 분 말입니다.
결론
저는 문조털래유와 1000000000% 동기화된 전라도 출신, 경기도민, 대기업에 다니는... 넌 왜 다주택자면서 민주당 지지하냐며 쿠사리 먹는 50대 코어 지지층입니다. 관심 멀리 하면 안되겠어요... 네, 이재명 응원할겁니다. 그렇다고 무지성 지지하지 않을겁니다.. 못하면 까대기 할거에요... 아,,, 민주당 대표는 무지성 정청래로 갑니다.
댓글 (4)
-
그그놈참
09:01 · 211.♡.227.169
-
Kkawarau
09:09 · 218.♡.42.11
호남분들은 워낙 정치의식이 있으시니, 산업체 유치 같은 호재는 호재로 잘 받으시고, 투표는 투표대로 분리해서 정청래 대표 연임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 네
네담앙
→ kawarau
09:16 · 211.♡.121.66
정부와 온 언론이 나서서 호남 반도체 투자를 부각시키면서 이재명과 같이 일할 사람은 김민석이다 라고 외치겠네요
진짜 호남 권리당원 분들이 영리하게 선택해셨으면 좋겠어요
- 안
안냐세여
→ 네담앙
10:31 · 220.♡.47.89
호남사람으로 느낄때, 이건 마지막 기회겠다 싶네요. 영리하게 선택하셨으면 좋겠다고 하셨지만…이재명 정부의 정책이 성공해야 그나마 뭣도 없는 호남에 기회라고 한번 주어진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거예요. 이랬는데 호남에서 누구누구 지지율이 안나온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저랑 비슷한 생각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