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으로 (49.♡.248.21)
2026년 6월 28일 AM 08:30
참 할말이없네요
청와대 물건받았다고 자랑질하는 촐랑거리는 천박한애의 글을 리트윗했으면 게다가 유시민 작가의 이야기를 듣고 당신이살았을때는 지금보다 더좋았는데 정민철이가 더어렵다고 글쓰는 애의 글을 리트윗하다니
전두환시절엔 그냥 머리채잡히고 끌려가서 고문받고 그랬던 시절인데.. 그런것도 모르는 천박한애의 글을 리트윗한거보면 이동형 패밀리를 엄청 아끼는걸 알수있네요
이동형이랑 잘 사세요 이재명씨.. 지지철회 했지만 그래도 가는 길이 같아지면 지지해준다고 말했는데 손가혁을 버리지않는 이재명을보니.. 그냥 이 정부는 지지를 해주면 안되겠구나 하는 마음이드네요
어떻게 손가혁의 편협한 시각을 따라가는지.. ㅎㅎ
손가혁 시즌2된 이재명.. 잘가세요 앞으로 어떻게되건 그건 본인 몫입니다.. 난 개돼지니까요.
댓글 (7)
-
PPaperBoX
08:33 · 122.♡.79.122
-
무무한으로
→ PaperBoX 작성자
08:36 · 49.♡.248.21
정치인의 행동에 의도가 없을리는 없죠 그냥 손가혁 시즌2 된겁니다
- 호
호키포키
08:34 · 203.♡.108.75
저도 그걸 읽고 기가 차더군요. 자아비대가 극에 달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무위키를 보니 정민철이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온라인 혐오대응 TF 위원이라고 나오던데, 이게 사실이라면 관두게 했으면 합니다. 불쾌해서요. 혐오대응 TF위원이 민주진영에서 혐오를 만들면 안되는 거 아닙니까.
-
Nnidanamo
08:46 · 211.♡.205.215
이동형이 대통령과 소통하고
노컷뉴스하고 이상호의 격노 보도가 맞습니다.
유시민 작가 방송 보고 받고 대통령 지금 몹시 화가 난 상태입니다.
- 네
네담앙
09:01 · 211.♡.121.66
국힘으로 성공하기는 힘드니 만만한 민주당에 들어와서 대통령 된 후 민주당의 가치는 개나 줘버렸을테고
이젠 가면 쓸 필요가 없어졌다는 건가요?
-
정정쌤
09:15 · 218.♡.56.26
정말 이대통령님이 그 같잖은 허지웅 글을 리트윗 했나요? 믿기가 힘드네요. 혹시 링크 알수 있을까요?
사실이라면 경쟁은 해도 죽도록 싸우지 말라고 해놓고 일방적으로 한쪽의 편을 들어주는거 아닌가요?
-
Kkawarau
09:17 · 218.♡.42.11
저리도 오만한 마음 저변에는 아마, "내가 정말 잘 해줄건데, 왜 그리 호들갑이냐, 나를 믿고 기다려달라"는 심정이 있을거 같아요 결과를 보면 감탄할 것이다라고 하는 자신감 같은거요
일머리가 좋을지는 모르지만, 생각이 참 어린 듯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의도적인 리트윗이죠.
어제 돼지 부처 트윗이 의도적이라는 걸 명확하게
알려주는겁니다.
본인은 어려울 때 도왔던 조강지처(손가혁)에 대해
의리를 지키는 자신을 자랑스러워 하고 있을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