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시간 후면 멕시코에서 짐싸겠네요.

Lv.1 그대로멈춰라 (106.♡.75.34)

2026년 6월 28일 AM 08:35

조회 820 공감 0

뭐 32강 가봐야 벨기에한테 개박살날건데 망신 안당하고 귀국들 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명보는 남아공으로 귀화하든지 멕시코에서 헤엄쳐오든지 하고요.

그러고 보니 귀국때 엿날아온게 홍명보때 였죠?

댓글 (6)

  • 마린무대뽀

    마린무대뽀 Lv.1

    08:37 · 118.♡.14.108

    아 이제 탈락이 거의 확정인가요??

    그렇개 설레발을 치더니 결국 32강에도 못들어가네요.

    그래서 리더를 잘 뽑어야..

    윤석열이 말아먹고

    홍명보가 말아먹고..

  • 프피

    프피 Lv.1

    08:38 · 118.♡.64.80

    이번엔 계란 맞으려나요

  • 호키포키

    호키포키 Lv.1

    08:40 · 203.♡.108.75

    네..2014년이었을 겁니다..그 광경을 또 보게 되려나요..

  • 마스터재다이 Lv.1 → 호키포키

    09:20 · 211.♡.192.185

    엿먹어라였죠?

  • 호키포키

    호키포키 Lv.1 → 마스터재다이

    10:06 · 203.♡.108.75

    https://youtu.be/sirTFgNWYYU?t=16

    네..영상에서 17초쯤에 나오네요.

  • 트라팔가야

    트라팔가야 Lv.1

    08:42 · 175.♡.93.22

    귀국 때 개망신을 고대해보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