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시간 후면 멕시코에서 짐싸겠네요.
그
그대로멈춰라 (106.♡.75.34)
2026년 6월 28일 AM 08:35
조회 820 공감 0
뭐 32강 가봐야 벨기에한테 개박살날건데 망신 안당하고 귀국들 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명보는 남아공으로 귀화하든지 멕시코에서 헤엄쳐오든지 하고요.
그러고 보니 귀국때 엿날아온게 홍명보때 였죠?
댓글 (6)
-
마마린무대뽀
08:37 · 118.♡.14.108
-
프프피
08:38 · 118.♡.64.80
이번엔 계란 맞으려나요
- 호
호키포키
08:40 · 203.♡.108.75
네..2014년이었을 겁니다..그 광경을 또 보게 되려나요..
- 마
마스터재다이
→ 호키포키
09:20 · 211.♡.192.185
엿먹어라였죠?
- 호
호키포키
→ 마스터재다이
10:06 · 203.♡.108.75
https://youtu.be/sirTFgNWYYU?t=16
네..영상에서 17초쯤에 나오네요.
-
트트라팔가야
08:42 · 175.♡.93.22
귀국 때 개망신을 고대해보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아 이제 탈락이 거의 확정인가요??
그렇개 설레발을 치더니 결국 32강에도 못들어가네요.
그래서 리더를 잘 뽑어야..
윤석열이 말아먹고
홍명보가 말아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