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아침.. 12사도 보며 웃으세요!
상유캄삐로뽕

Lv.1 상유캄삐로뽕 (49.♡.160.28)

2026년 6월 28일 AM 08:36

조회 352 공감 0

1분전 찍은 아무도 없는 12사도 아침 입니다. ㅋㅋ

댓글 (10)

  • 갈색눈

    갈색눈 Lv.1

    08:38 · 220.♡.192.165

    요긴 어디인가요?

  • 상유캄삐로뽕

    상유캄삐로뽕 Lv.1 → 갈색눈 작성자

    10:06 · 49.♡.178.185

    호주 빅토리아 주, 그래이트 오션로드 12사도 (바위 12개 아님, 공무원이 그냥 이름붙임, 몇해전에 바위하나 뿌사짐 ㅠㅠ)

  • 갈색눈

    갈색눈 Lv.1 → 상유캄삐로뽕

    13:01 · 118.♡.12.237

    오.. 감사합니다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08:45 · 223.♡.55.178

    시원~해지네요.

  • 상유캄삐로뽕

    상유캄삐로뽕 Lv.1 → 아기고양이 작성자

    10:05 · 49.♡.178.185

    사람이 없어서 햄뽁합니다만 추운게 함정입니다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상유캄삐로뽕

    10:06 · 223.♡.55.23

    아아 추워서 사람이 없었던 거군요.

  • 상유캄삐로뽕

    상유캄삐로뽕 Lv.1 → 아기고양이 작성자

    10:07 · 49.♡.178.185

    아침이라 없는거죠 ㅋㅋㅋ

    대부분 당일치기이니.. 지금은 사람 미어터지거 있어요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상유캄삐로뽕

    10:11 · 223.♡.55.23

    이른 아침 부지런히 가셔서 독점하고 보셨군요.^^

  • 은비령

    은비령 Lv.1

    08:59 · 140.♡.29.2

    오~ 아침 풍경은 이렇군요.

    헬기타고 잠깐 돌아보는데도 30만원인가 줬던 기억이 납니다. ㅠㅠ

    위에서 보는 풍경에 멋지긴 했습니다. ^^

  • 상유캄삐로뽕

    상유캄삐로뽕 Lv.1 → 은비령 작성자

    10:04 · 49.♡.178.185

    헬기 타봐야지 타봐야지 하다가 수많은 새월이 지났네요 ㅠㅠ

    비싸서 영원히 못탈듯 합니다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