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유캄삐로뽕 (49.♡.160.28)
2026년 6월 28일 AM 08:36
1분전 찍은 아무도 없는 12사도 아침 입니다. ㅋㅋ
댓글 (10)
-
갈갈색눈
08:38 · 220.♡.192.165
-
상상유캄삐로뽕
→ 갈색눈 작성자
10:06 · 49.♡.178.185
호주 빅토리아 주, 그래이트 오션로드 12사도 (바위 12개 아님, 공무원이 그냥 이름붙임, 몇해전에 바위하나 뿌사짐 ㅠㅠ)
-
갈갈색눈
→ 상유캄삐로뽕
13:01 · 118.♡.12.237
오.. 감사합니다
-
아아기고양이
08:45 · 223.♡.55.178
시원~해지네요.
-
상상유캄삐로뽕
→ 아기고양이 작성자
10:05 · 49.♡.178.185
사람이 없어서 햄뽁합니다만 추운게 함정입니다
-
아아기고양이
→ 상유캄삐로뽕
10:06 · 223.♡.55.23
아아 추워서 사람이 없었던 거군요.
-
상상유캄삐로뽕
→ 아기고양이 작성자
10:07 · 49.♡.178.185
아침이라 없는거죠 ㅋㅋㅋ
대부분 당일치기이니.. 지금은 사람 미어터지거 있어요
-
아아기고양이
→ 상유캄삐로뽕
10:11 · 223.♡.55.23
이른 아침 부지런히 가셔서 독점하고 보셨군요.^^
-
은은비령
08:59 · 140.♡.29.2
오~ 아침 풍경은 이렇군요.
헬기타고 잠깐 돌아보는데도 30만원인가 줬던 기억이 납니다. ㅠㅠ
위에서 보는 풍경에 멋지긴 했습니다. ^^
-
상상유캄삐로뽕
→ 은비령 작성자
10:04 · 49.♡.178.185
헬기 타봐야지 타봐야지 하다가 수많은 새월이 지났네요 ㅠㅠ
비싸서 영원히 못탈듯 합니다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요긴 어디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