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진 좋아하시는 분?
아기고양이

Lv.1 아기고양이 (223.♡.55.178)

2026년 6월 28일 AM 08:41

조회 383 공감 0

네, 또 저는 아니구요. ㅋㅋㅋ

다모앙에서 고양이 키우시는 집사님들 메모해두시고 사진 보시는 거 즐기시는 랜선 집사님들은 고양이 사진이 필요할 때 고양이 보고 싶다고 댓글 달아보셔요.

맥락 없이 대뜸 요청하셔도 괜찮아요.

그럼 제 느낌에 95%의 집사님들은 주섬주섬? 고양이 사진을 꺼내서 올려주실 거예요.

왜냐구요? 고양이 집사들은 고양이 사진으로 휴대폰이 가득 차있기 마련이고, 사진 한 두 장 댓글로 달아들이는 건 어렵지 않거든요.

게시글 작성보다 쉽잖아요.

그리고 자기 고양이 예쁘다 예쁘다 하면 어깨 으쓱하면서 불출산 등반하는 거 좋아해요. ㅋㅋ

‘고양이 사진 내놔! 열 장 내놔!’ 이러시는 게 아니라면 ㅋㅋ ’탄이 보고 싶어요~‘ 이러시는 건 아주 괜찮아요!

따끈따끈한 최근 사진 없으면 옛날 사진이라도 뒤져서 보여드립니다. ㅋㅋㅋ

댓글 (22)

  • 여름숲

    여름숲 Lv.1

    08:46 · 58.♡.71.151

    이상 불출산지기의 변이었습니다 ㅋㅋㅋㅋ

    탄이 예뻐요~~~~~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여름숲 작성자

    08:49 · 223.♡.55.178

    첨부 이미지예쁘다고 하시면 또 옛날 사진이라도 뒤져서 보여드려야하는 게 인지상정!이지요. ㅋㅋㅋ

    특별히 더 귀엽게, 혀 수납 잊은 걸로 일부러 찾아왔습니당.

  • 셀라비

    셀라비 Lv.1

    09:02 · 61.♡.40.20

    고양이 농도는 옳습니다!!

    탄이 하품하는 사진 보고싶어요~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셀라비 작성자

    09:12 · 223.♡.56.80

    첨부 이미지

  • 셀라비

    셀라비 Lv.1 → 아기고양이

    09:13 · 61.♡.40.20

    넘 귀엽습니다 ㅋㅋ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셀라비 작성자

    09:14 · 223.♡.56.80

    하품해도 귀여우니 고양이는 참 좋겠습니다. ㅋㅋ

  • 마린무대뽀

    마린무대뽀 Lv.1

    09:08 · 118.♡.73.48

    탄이

    탄이

    탄이

    탄이!!!!!!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마린무대뽀 작성자

    09:13 · 223.♡.56.80

    첨부 이미지

    탄대감님이십니다. ㅋㅋㅋ

  • 마린무대뽀

    마린무대뽀 Lv.1 → 아기고양이

    09:19 · 118.♡.73.48

    삼촌집에 놀러오지 않을래???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마린무대뽀 작성자

    09:22 · 223.♡.56.80

    그럼 정말 갈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얘는 낯선 곳 무서워하지 않고 사람 좋아해서 병원 가도 칭찬 듬뿍 받고 와요. ㅋㅋ

    탄이가 가서 털뿜 해드릴까요.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