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고양이 (223.♡.55.178)
2026년 6월 28일 AM 08:41
네, 또 저는 아니구요. ㅋㅋㅋ
다모앙에서 고양이 키우시는 집사님들 메모해두시고 사진 보시는 거 즐기시는 랜선 집사님들은 고양이 사진이 필요할 때 고양이 보고 싶다고 댓글 달아보셔요.
맥락 없이 대뜸 요청하셔도 괜찮아요.
그럼 제 느낌에 95%의 집사님들은 주섬주섬? 고양이 사진을 꺼내서 올려주실 거예요.
왜냐구요? 고양이 집사들은 고양이 사진으로 휴대폰이 가득 차있기 마련이고, 사진 한 두 장 댓글로 달아들이는 건 어렵지 않거든요.
게시글 작성보다 쉽잖아요.
그리고 자기 고양이 예쁘다 예쁘다 하면 어깨 으쓱하면서 불출산 등반하는 거 좋아해요. ㅋㅋ
‘고양이 사진 내놔! 열 장 내놔!’ 이러시는 게 아니라면 ㅋㅋ ’탄이 보고 싶어요~‘ 이러시는 건 아주 괜찮아요!
따끈따끈한 최근 사진 없으면 옛날 사진이라도 뒤져서 보여드립니다. ㅋㅋㅋ

댓글 (22)
-
여여름숲
08:46 · 58.♡.71.151
-
아아기고양이
→ 여름숲 작성자
08:49 · 223.♡.55.178
예쁘다고 하시면 또 옛날 사진이라도 뒤져서 보여드려야하는 게 인지상정!이지요. ㅋㅋㅋ특별히 더 귀엽게, 혀 수납 잊은 걸로 일부러 찾아왔습니당.
-
셀셀라비
09:02 · 61.♡.40.20
고양이 농도는 옳습니다!!
탄이 하품하는 사진 보고싶어요~
-
아아기고양이
→ 셀라비 작성자
09:12 · 223.♡.56.80

-
셀셀라비
→ 아기고양이
09:13 · 61.♡.40.20
넘 귀엽습니다 ㅋㅋ
-
아아기고양이
→ 셀라비 작성자
09:14 · 223.♡.56.80
하품해도 귀여우니 고양이는 참 좋겠습니다. ㅋㅋ
-
마마린무대뽀
09:08 · 118.♡.73.48
탄이
탄이
탄이
탄이!!!!!!
-
아아기고양이
→ 마린무대뽀 작성자
09:13 · 223.♡.56.80

탄대감님이십니다. ㅋㅋㅋ
-
마마린무대뽀
→ 아기고양이
09:19 · 118.♡.73.48
삼촌집에 놀러오지 않을래???
-
아아기고양이
→ 마린무대뽀 작성자
09:22 · 223.♡.56.80
그럼 정말 갈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얘는 낯선 곳 무서워하지 않고 사람 좋아해서 병원 가도 칭찬 듬뿍 받고 와요. ㅋㅋ
탄이가 가서 털뿜 해드릴까요.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상 불출산지기의 변이었습니다 ㅋㅋㅋㅋ
탄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