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1실 2주차가 대세군요?!
피츠

Lv.1 피츠 (211.♡.153.38)

2026년 6월 28일 AM 08:42

조회 876 공감 0

우와 같이 타고 안다니나봅니다 ㅇㅇ?!

댓글 (7)

  • moho

    moho Lv.1

    08:42 · 118.♡.83.23

    마이카 시대 아닙니꽈!!!

  • 피츠

    피츠 Lv.1 → moho 작성자

    08:44 · 211.♡.153.38

    오 아메리칸 스똬일!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08:44 · 218.♡.142.31

    따로 타고 다녀야 차량 블랙박스에 안 나오니까요.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 하늘걷기

    08:45 · 223.♡.55.178

    어머!

  • 간이역

    간이역 Lv.1 → 하늘걷기

    08:50 · 120.♡.35.175

    오홍...

  • 피츠

    피츠 Lv.1 → 하늘걷기 작성자

    08:56 · 211.♡.153.38

    {emo:damoang-emo-003.gif}

  • 나가요쥴리

    나가요쥴리 Lv.1

    09:12 · 211.♡.143.127

    오호. 대학에서도 배우지 못했던 것을 다모앙에서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지혜(?)를 배웁니다. ㄷㄷㄷ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