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못 가는 우즈벡도 이렇게 열정적인데
솔고래

Lv.1 솔고래 (175.♡.0.55)

2026년 6월 28일 AM 08:57

조회 859 공감 0

홍명보는 무슨 생각이였습니까?

ㅋㅋ

콩고 응원합니다

댓글 (3)

  • ANON

    ANON Lv.1

    09:04 · 49.♡.243.152

    우리도 2018년때 16강 탈락한 상태에서 마지막 독일전을 멋지게 이겼던 때와 같네요.

  • 흔적의의미

    흔적의의미 Lv.1

    09:09 · 58.♡.151.58

    참고로 우즈벡이 6점차로 이기면 올라갈겁니다 ㅎㅎㅎ 근데 경기보면 그 희망을 갖고 뛰고 있는걸로 보여서 매우 인상적입니다.

  • 솔고래

    솔고래 Lv.1 → 흔적의의미 작성자

    09:12 · 175.♡.0.55

    2:8 이죠? (오늘 넣은골 포함)

    우즈벡이 조금만 더 유기적으로 흘러서 2:0

    만들면 콩고 와르르 무너지겠는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