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짱채고 (223.♡.54.150)
2026년 6월 28일 AM 09:02
기존 민주당원을 철거의 대상으로 보는게 맞나봅니다
기분 좋게 인터넷 켰는데 정민철 리트윗이니 어쩌니
보니 거의 확실해졌구나 싶습니다
그래도 내가 표도 줬고
1년 정도 지지도 해줬으니 고마움은 느끼려나요?
아무튼 빠이입니다
태도 바꿀 생각은 없어보이니
지금부터 민주당에나 신경쓸랍니다
차기 당대표, 대선주자, 총선인물들에나
신경쓰겠습니다
어차피 지지율 별 신경 안 쓰시는 것 같으니
전 이제 지지한다는 응답은 못하겠습니다
댓글 (12)
-
물물고기왕런
09:06 · 115.♡.243.61
- 모
모두의봄
09:07 · 110.♡.160.86
저도 어제 여조 받고 민주당 지지하고 대통령은 못한다고 응답했네요. 씁쓸하고 답답합니다.
-
김김냥구
09:09 · 220.♡.216.12
대통령 지지율 빠지면 자업자득 같고요. 저도 마음이 떠서 퇴임후 어찌될진 모르지만 본인께서 선택한 길이니 신경안쓰려구요.
- 준
준코
09:14 · 61.♡.93.252
안타갑네요
저도 철회 하고 팔짱끼고 지켜
볼랍니다
-
Bbradfield
09:21 · 49.♡.193.251
검찰하고 딜친다고 퇴임후가 편안할까요? 잘해보시길..ㅉㅉ
- C
ccsw
09:22 · 211.♡.66.91
동감입니다. 대통령은 손가혁이 지켜줄건가 보죠. 저도 그냥 민주당만 지키렵니다.
- 미
미야코블루
09:25 · 211.♡.30.73
동감입니다. 민주당은 지지하되 대통령 지지는 없습니다. 설마가 사람 잡는군요.
-
Ffsszfeaja
09:29 · 218.♡.105.241
철거대상으로 여기니 이언주같은 용역들이 불만있으면 조국혁신당으로 가라고한거겠죠..
-
테테도리
09:45 · 210.♡.223.16
이제야 뉴이재명 스피커들의 내일이 없는듯 터무니없는 조문털래유 공격이 이해가 되네요.
하면 할수록 잘했다고 칭찬하고 보상해주니 더하는거였네요.
덕분에 모든 뉴이재명들과 그들 스피커들의 기행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
아아이폰점보
10:05 · 210.♡.239.38
적당한 시점에 조국혁신당으로 옮겨갈까 생각도 했었지만 악착같이 남아서 조국혁신당과 통합 이루고 제대로 된 민주당 만들어야겠습니다. 각자 갈 길 정해진 것 같네요. 마음을 돌리던 정신을 차리던 길을 찾으면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겠지만 정서적으로 다시 한 배 탈 일은 없겠다 싶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민새 당대표 정민철 최고 만들라고 대통령이 플레이어로 뛰는데 최선을 다해서 막아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