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평론가라는 말이 너무 잘 맞는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ninja7

Lv.1 ninja7 (175.♡.86.144)

2026년 6월 28일 AM 09:05

조회 614 공감 0

다른 건축을 하던 애들이, 건설해본적 없는 초대형 건축물 현장에 와서

'대통령을 지킨다'는 '발주서'를 공개 입찰하여 내밀고, 건설되어 있던 건물을 철거하고 다시 건설하려 부단하게 노력하네요.

아 그리고 이동형도 왜 비슷한 용역으로 제가 생각했는지 역시나 그 유튜브 채널이 증명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인물이 이렇게 없나. 건설 경력이 저거 밖에 안되는 사람에게 시키고? 그래서 천박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저도 야한건 좋아합니다 ㅋㅋ

댓글 (4)

  • Bursar

    Bursar Lv.1

    09:07 · 223.♡.72.91

    제 소중한 시간을 적어도 어느 정도 식견과 경험을 갖춘 분들의 말과 글을 읽는데 써야할 것 같군요.

  • 유비현덕

    유비현덕 Lv.1

    09:14 · 116.♡.103.4

    얇죠. 그댓가는 빠른시간내에 받게 될거라 봅니다.

  • 징짱채고

    징짱채고 Lv.1

    09:40 · 223.♡.54.150

    이런 애들한테 용역주는 대통령도 참 한심할 지경입니다

  • Blossom

    Blossom Lv.1

    09:46 · 121.♡.139.102

    용역도아닌 촉법 인거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