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보복은 지지자들한테 하는건가 보네요.
초
초록콜라 (119.♡.223.34)
2026년 6월 28일 AM 09:10
조회 770 공감 0

그냥 행보를 보면
2017년 즈음 본인을 비토했던 민주당 지지자들한테 정치 보복을 하고 싶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니 2030 탈모 건보 적용을 꺼내지 않나 잠실 시위대도 귀기울여야 한다는 둥 기존 지지층은 신경도 안쓰는 행보를 보이죠.
그냥 민주당 정치인뿐만 아니라
지지층도 재건축 하고 싶은거에요.
댓글 (4)
-
야야옹이형
09:30 · 112.♡.125.217
- 그
그대의벗
10:02 · 220.♡.132.46
앞으로 뉴스도 끊고 음악만 듣고 자기계발 유튜버나 보고 살아야겠습니다. 정치에 환멸을 느낍니다.
- 초
초록콜라
→ 그대의벗 작성자
10:34 · 119.♡.223.34
환멸을 느끼셔도 계속 지켜보고 감시해야합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이게 민주주의의 댓가이고, 숙명입니다.
- 초
초록콜라
→ 그대의벗 작성자
10:34 · 119.♡.223.34
{emo:moon-emo-005.gif}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가 생각하는 코어는 손가혁이고 나머지는 그냥 도구였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