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나면 또 뭐 있을까 싶어 우려스런 날들
드
드니로 (211.♡.202.48)
2026년 6월 28일 AM 09:17
조회 220 공감 0
그런데 또.. 그랬네요..
ㅎㅎㅎ
SNS로 기싸움 하는 민주당 대통령이라니.
이런 꼴을 볼 줄이야..
문통이랑 경선때 문통 저격하던 그 모습들..
사과와 반성의 모습으로 애써 잊고 있었는데
이젠 자꾸 그런 모습만 떠오르네요.
아.. 너무한다 잼통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럴수록 더더욱 민주당만큼은
어찌됐든 잘 지켜내야겠다 싶습니다.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